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재미있는 테스트를 하나 가져왔습니다!! 이름은 정신연령 테스트입니다!!! 실제 나이가 아닌 내 정신상태가 몇살인지 한 번 재미로 알아보는 테스트입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http://mentalagetest.kr/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검사, 정신연령 테스트 검사, 정신연령 테스트 사이트, 나의 정신연령, 나이 테스트, 심리테스트, 색즉시공 뜻

mentalagetest.kr

이 링크를 따라서 누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와요!! 자신의 정신연령을 테스트하는 시험이죠!! 

이렇게 자신의 실제나이를 먼저 선택 한 후 테스트를 시작합니다!!@

자신에 성격에 대한 기본적인 질문들이 있고요! 총 페이지는 4페이지로 되어있습니다!!!@@

기본적인 성향 및 색즉시공 등의 지식도 물어보는 경우가 있네요~~

뭔가 다른 성격 테스트를 하는 것처럼 자신의 충동성 및 미래계획 등을 봐요~~

하 드디어 32개의 문항을 풀고 마지막 제출을 기다리면서 제출을 했어요!!! 성별도 선택을 하고!! 마지막 제출@@@

.......

저번에 꼰대 테스트도 굉장히 높게나왔는데.... 이건 제 나이보다 27살이나 높고 많게 나오는건..... 약간 어이없으면서도 서러운 ㅋㅋㅋㅋ 하지만 재미로 보니까 즐겁네요~~~ 고민거리가 많은 요즘은 확실히 맞으니까요!!! 다들 한번 시간나실때 정신연령 테스트 한 번 해보세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