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르셀로나FC의 경기장 스타디움인 캄프누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곳은 제가 스페인을 방문하자마자 점심을 먹고 간 첫 장소에요! 그만큼 축구에 관심도 많고, 좋아하니까 가고싶던 이유 뿐만 아니라 캄프누는 전세계에서 내부 투어가 가장 잘 되어있는 경기장이라고 해요!!!

바르셀로나 FC는 세상에서 제일 유명한 선수 중 한명인 리오넬 메시가 뛰는 곳으로 그동안 많은 슈퍼스타들이 뛰었고, 수 많은 트로피를 손에 넣은 정말 좋은 팀이에요!! 캄프누 경기장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저는 혼자 여행을 해서 사진을 찍기가 어려웠어요!! 아무리 셀카로 사진을 찍어도 이건 무슨 경기장이 잘 보이지 않으니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옆 쪽에 있는 외국인한테도 사진을 몇 번 요청했는데 외국인들은 사진을 이쁘게 찍지 않고 얼굴을 줌해서 찍어서 ……. 하던 도중..  한국인 남자가 혼자 앉아있는걸 보고 사진 좀 찍어달라고 요청을 하고 친해지게 되어서 투어내내 같이 다니면서 사진을 찍었어요!! 역시 유럽은 동행   원래 동행을 구하기가 귀찮아서 안구하고 있었는데 사진은 정말 동행이 필요한 것 같아요..

 

기념품샵

마지막에는 경기장 투어의 꽃인 기념품샵이 있는데 이곳에서는 유니폼부터 컵, , 축구공, 캐릭터 인형 등 정말 다양한 상품들을 팔고있어요! 저도 저희 러시아 직원들을 위해 마그넷을 사주려고 했는데 한개당무려.. 5유로현금을 준비해가지 못해서 이때는 못 사고 길거리에 있는 샵에서 나중에 사준 슬픈 기억이 나네요!!

 

 

여기는 선수들이 기자들과 인터뷰하는 장소에요!! 안에 들어가서 선수들이 인터뷰 하는 것 처럼 찍고 싶었지만 안쪽 깊숙하게는 못들어가게 막아놨더라고요!! 그래도 티비에서만 보던 그런 공간을 실제로 가니 너무너무 좋았어요!!

 

여기는 선수들과 감독들이 앉아서 대기하는 벤치에요!!!  축구경기를 보다보면 이 자리가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그곳을 실제로 앉고 여기서 사진도 찍으니 너무 좋았습니다.

최그의 뷰는 경기장 관중석에서 전체를 내려다 볼 때 정말 감동이었어요!! 축구를 굉장히 좋아하는 저는 비록 리버풀의 광팬이지만 그래도 바르셀로나 캄프누는 모두가 가고싶은 경기장 중 하나니까요!!  캄프누에서 경기를 보지 못한게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정말 좋은 경험이었어요!! 중간에 사진을 찍어주고 나중에 경기장에서 나갈 때 돈을 받는 프로그램같은게 있는데 저는 안했지만 많은 분들이 하시더라고요!!

마지막 하늘과 경기장 전광판이 함께 나온 사진을 보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