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포르투갈 여행 중 포르투를 갔는데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숙소가 있어서 말씀드려요!!!! 진짜 강추 강추입니다!! 분위기와 대접받는 느낌이 드는 아파트 형태의 숙소었어요!!!~~~

 

일단 주소부터 알려드릴께요 !!! Rua 31 de Janeiro, Portugal 147, 4000-543 Porto, 포르투갈 입니다~~ 위치는 상 벤투역 근처이고 포르투라는 작은 도시의 접근성이 정말 좋은 숙소였어요!! 저희는 포르투에서 공할갈 때를 제외하고 택시를 탄적이 없답니다~~!!!

 

출처: 구글지도

 

https://www.booking.com/hotel/pt/olive-nature.ko.html?aid=357031;label=nav105jc-1DCAMY9gMouwE4xgJIF1gDaMIBiAEBmAEXuAEGyAEM2AED6AEB-AECiAIBqAIDuAKxjpDyBcACAQ;sid=4d49fa090c11a3a7928585156bdddf79;dest_id=-2173088;dest_type=city;dist=0;group_adults=2;group_children=0;hapos=15;hpos=15;no_rooms=1;room1=A%2CA;sb_price_type=total;sr_order=popularity;srepoch=1581516609;srpvid=185a63a09ecf014c;type=total;ucfs=1&#hotelTmpl

 

Olive Nature – Tourism Apartments, 포르투, 포르투갈

포르투 Olive Nature – Tourism Apartments – 최저가 보장 예약! 309개 이용 후기 및 24개 사진을 Booking.com에서 확인하세요.

www.booking.com

위의 링크는 부킹닷컴에서 찾은 링크입니다. 이름은 Olive nature!!! 정말 이름도 이쁘고 ~~~

출처: 부킹닷컴

 

출처: 부킹닷컴

제가 여기에 점심 12시 쯤 도착했는데 입실이 3시였어요 ㅠㅠ 그런데 주인분께서 청소가 다 되었으니 먼저 들어가라고 하시더라고요~~~ 3시간이나 일찍 들어가고 위치도 좋고!! 가장 감동받은 것은 여기는 모든 숙박하는 인원에서 와인을 주더라고요!! 포르투하면 포트와인이 유명한데 이렇게 숙소에 이쁘게 되어있고 친절한 직원분이 설명도 해주시고!!!

로비

 

와인을 꽁짜로 주다니....

로비

이렇게 이쁘게 목재로 로비가 꾸며져있어요!! 직원분이 지도를 주면서 설명도 잘 해주시더라고요!! 직원분의 영어 표현중에 정말 재밌는 표현이 있었어요!! 이 플레이스는 인스타그래머블 한 장소라고 하더라고요 ㅎㅎㅎ인스타에 올리기 좋은 이쁜 장소라는 신기한 표현이었어요 ㅎㅎㅎㅎ

 

숙소

숙소는 신기한 복층으로 되어있어요 ㅎㅎ

조명도 좋고 분위기도 굿

정말 강추에요 ㅠㅠ

 

저는 비수기에가서 1박에 9만원 정도에 묶은 것 같아요 ㅎㅎ 조식도 포함되어 있어서 좋네요 ㅎㅎ

 

 

이곳 왼쪽에는 화장실이 있고 선반도 많아서 짐을 놓기가 좋았어요~~!!!@@@@@@@@@

 

무료로 준 와인

꽁짜로 준 와인이에요 ㅎㅎㅎ 저녁에 먹었는데 굉장히 맛있더라고요~ 저는 여기서 1박만 했지만 아쉽더라고요 ㅠㅠ 다른 곳을 가서 묶을 시간에 여기서 편안하게 묶으면서 즐겨도 좋을 것 같아요!! 

숙소추천은 잘 안하는데 정말 강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