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페인 바르셀로나 해산물 맛집 La Paradeta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이 식당은 노량진 수산시장처럼 신선한 해산물이 올려져있고, 원하는 해산물과 양을 고르면 원하는 방법으로 조리를 해서 주는 방식이에요!!  바르셀로나에만 몇 개의 체인점이 있어서 근처에 가까운 지점으로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아래와 같은 주소로 가서 음식을 먹었는데 진짜 해산물을 맘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http://www.laparadeta.com/ 

 

homeprueba

 

www.laparadeta.com

지도: Carrer Comercial, 7, 08003 Barcelona, 스페인

 

싱싱한 해산물

 

랍스타

평소에도 해산물을 좋아해서 자주 먹으려고 노력하는데 가격이 높아서 좀 꺼려했는데 여기서는 최대한 맛있는거 비싼거 먹자!! 해서 돈 좀 썼습니다. 사실 저는 바셀여행 마지막에도 한번 더 가고싶었지만 일행이 다른 곳 가자고 해서 어쩔수 없이 다른곳을 가서 먹었네요ㅠㅠㅠ

 

La Paradeta 들어가면 이렇게 해산물들이 나열되어있어요!! 얼음위에 많은 해산물들이 있어서 싱싱해 보이더라고요!!  랍스터부터 꼴뚜기, 문어, 대구살, 맛조개, 새우 등…. 제가 좋아하는 해산물이 널려있어서 기분이 너무 좋았네요!!

 

저희는 맥주 2잔과 꼴뚜기, 문어, 랍스타, 맛조개, 새우 등을 시켰어요!! 랍스타를 시켜서 가격이 조금 나왔지만 랍스타를 안 시키면 합리적인 가격에 음식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꼴뚜기 튀김

 

이건 꼴뚜기를 시키면 이렇게 튀겨줘요!!! 원래는 조리법도 주문할 수 있다고 하는데 말을 못하니 그냥 알아서 해달라고 했어요!! 이것은 짭쪼름해서 맥주안주로 최고!! 처음에는 무슨맛인지 몰랐지만 맥주먹으면서 이걸 계속 주워먹고 있는 제가 보였네요!!

 

랍스터

La Paradeta의 랍스타는 그냥 랍스타살도 많고 그렇지만 25유로는 좀 비싸다고 느꼈어요!@1

 

 

문어요리

문어는 삶아서 오일을 뿌려줬는데 맛있었어요 !!!

 

La Paradeta에서는 맛조개랑 새우는 추천!!! 까기가 힘들지만 해산물 내음이 나서 너무 좋았어요!! 조개도 추천!!

 

요리!!

 

제가 제일 강추하는 것은 맛조개 및 꼴뚜기튀김입니다.!!! 다음에 바르셀로나 여행을 간다면 꼭 추천해 주고 싶은 식당 La Paradeta입니다.

 

저희 회사 사람들도 다음달에 스페인 여행가는 사람이 많은데 이미 La Paradeta3명한테나 말해줬어요!! 진짜 강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