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 프라다 카드지갑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동생이 유럽여행을 갔다가 취직선물로 작년에 사다줬는데 유럽에 있느라 잘 쓰지못했죠!! 러시아에서 비싼지갑을 들고다녀봤자... 라고 생각을 했어요!! 유럽에서 프라다가 한국보다 저렴하다고 해서 여동생에게 부탁해서 남자 프라다 카드지갑을 하나 구매했어요!! 안좋은거 여러개보다 퀄리티있는 좋은 것 하나를 쓰는게 더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에요!!  그럼 남자 프라다 카드지갑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남자 프라다 카드지갑의 이름은 프라다 2MC122 지갑이에요!! PORTACARTE ID CRED이고 프라다 지갑의 사이즈는 TU입니다!! 

저기  2MC122는 제가 구매한 카드지갑의 제품명이에요! Color은 NERO라는데 제 지갑은 검은색입니다!! 그리고 SAFFIANO 1이라고 써져있는데 이건 뭔지 모르겠네요!!

이게 프라다 케이스입니다!! 남자지갑을 어떤 브랜드를 사야할지... 그리고 요즘은 구찌같은 누가봐도 명품이다.. 라고 자랑하는 지갑이 유행인데 저는 굉장히 심플한 남자 카드지갑을 찾고있기 때문에 로고가 큼지막하게 써져있지 않은 것을 사달라고 했어요!!

동생이 유럽에서 사온 남자 프라다 카드지갑 케이스에요!! PRADA라고 멋지고 심플하게 써져있는데 저는 사실 남자 프라다 카드지갑이 남자 프라다 명함지갑으로 이용해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요즘은 현금을 많이 가지고 다니지 않기 때문에 카드지갑을 사용하는 추세이기 때문에 이 남자 프라다 카드지갑을 젊은 층에 추천을 합니다!!

남자 프라다 카드지갑의 보증서도 있고 프라다의 심플한 로고가 써져있는 것도 있어요!! 포장도 꼼꼼하고 이쁘게 되어있어서 새로웠어요!!@@

일단 있는 건 다찍어서 보여주고 싶은 마음에 보증서도 찍었어요!! 이게 남자 프라다 카드지갑 보증서의 앞면이고

이게 뒷면입니다!! 케이스에 써져있는 것과 똑같은 것들이 써져있어요!!@@

드디어.... 남자 프라다 카드지갑의 모습이에요!! 색은 검은색이고 가죽이 진짜 좋은 것이 느껴져요. 소재는 CALF이고 남자 프라다 카드지갑의 사이즈는 가로 10.5CM // 세로 8.5CM입니다!! 프라다의 인기상품이고 남녀노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에요!! 프라다 사피아노 음각로고 남성카드지갑이라고도 불리고 프라다 사피아노 음각로고 남성 명함지갑이라고도 불리는 프라다 2MC122.... 사진으로 찍으니까 로고가 거의 보이지가 않네요!!@@

로고를 줌해서 찍어봤는데 로고가 잘 보이지가 않네요 ㅎㅎ 하지만 이렇게 완전 보이는것보다 조그만하게 보이는 것이 더 심플하고 이쁜 것 같아요!! 남자 프라다 카드지갑!! 로고플레이를 좋아하지만 명품 티를 내고 싶지않다면 구매할만 한 것 같아요!!

이게 뒷면이에요!! 가죽의 질감이 너무 이쁘게 빠진 남자 프라다 명함지갑!!!

이게 내부의 모습이에요!! 단추에도 프라다라고 써져있고!! 내부에도 많은 공간이 있어요!! 명함을 넣고 카드를 동시에넣어서 프라다 지갑의 내부 공간이 많아요!!@@ 프라다 지갑 추천을 합니다!!@@

내부는 이렇게 있어요 !! 공간이 분리되어있고, 안에도 프라다라고 작게 써져있어요!!  명함을 많이 넣고 찍을 때까지 한번 열심히 사회생활을 해보려고요!!@@

이것도 내부모습이에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프라도도 할인이 많이하고 저렴하게 구매가능하니 프라다 2MC122 지갑 제품 한번 찾아보세요!! 저는 20대 중후반 남자로써 이를 사용하는 것에도 부담이 없고 너무 비싸지도 않고 로고플레이도 적당히 들어가서 좋아요!!@

뒤에도 이렇게 공간이 있어요!! 무엇을 넣어야하는 공간인지는 모르겠지만 공간이 있다고 설명하고 싶어서 찍었어요!@@

제 명함을 넣어서 사진을 찍었어요!! 명함을 러시아 명함이고... 멋지게 기울여서 찍었죠!! 프라다 지갑 추천하는 이유가 이렇게 단색인 검은색으로 보여주는데 가죽느낌때문에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서입니다!!@ 저는 현재 프라다 지갑을명함지갑으로사용하고있지만

그때그때 카드지갑으로 바꾸기도 하고 동시에 넣고 다니기도 합니다!! 

명함을 한개만 넣어서 보니 멋있지는 않은데 공간이 구분되어 있어서 받은명함 // 내 명함을 나눌수 있어요!! 한 명함 100장은 들어가는 것 같아요!! 명함을 받고나서 따로 공간으로 정리하기 때문에 한 명함을  20장넣고 카드를 넣어서 다니면 프라다 카드지갑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프라다 카드지갑 추천하는 이유는 2가지 용도 (명함 / 카드)로 사용이 가능하기 떄문에 하는겁니다!! 한번 잘 찾아보고 코로나로 할인하는 상품 저렴하게 구매해보세요!! 이상으로  남자 프라다 명함지갑 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