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남자 슬랙스 추천 파츠 크롭 테이퍼드 슬랙스 차콜입니다!! 러시아에서 근무를 하다가 갑작스럽게 본사에 발령이 나서... 현장에서는 후드티,, 맨투맨... 이상한 편한 바지.. 등을 입고 다녔는데 본사에서는 슬랙스나 정장바지에 셔츠나 카라티를 입어야하기 때문에... 부랴부랴 슬랙스를 찾다가 남자 슬랙스 추천 파츠 크롭 테이퍼드 슬랙스 차콜를 무신사 스토에서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저의 스펙은 177CM에 62KG 입니다!! 

 

 

이게 무신사 스토어 홈페이지에 있는 파츠의 슬랙스입니다!!

 

 

일단 정장바지는 너무 가격도 비싸고 두껍고 이쁜 핏도 안나와서 저는 남자 슬랙스 추천 파츠 크롭 테이퍼드 슬랙스 차콜를 주만했어요!!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에 슬랙스를 주문한다고 생각해서 얼른 주문을 했습니다!! 그리고 여름에는 정장바지보다 테이퍼드 크롭이 편하고 시원하잖아요!! 

 

 

남자 슬랙스 추천 파츠 크롭 테이퍼드 슬랙스 차콜는 위의 사진처럼 5개의 장점이 있다고 하는데 촉감과 허리밴드의 기능은 완전 실감날 만큼 인정입니다...

 

 

저는 와이드 팬츠를 굉장히 좋아하고 자주입지만 회사에서는 그걸 입을수가 없죠... 더군다나 건설회사에서 그런 스트릿한 느낌의 옷을 입으면 무슨 소리를 들을지 알기때문이 가장 기본인 핏으로 주문을 했어요!! 그리고 저는 177cm에 62kg이기 때문에 30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2일만에 배송이 온 남자 슬랙스 추천 파츠 크롭 테이퍼드 슬랙스 차콜입니다!!

 

 

남자 슬랙스 추천 파츠 크롭 테이퍼드 슬랙스 차콜를 받고 처음에 만졌을때 이렇게 촉감이 좋은 슬랙스가 있나 놀랐어요!! 한번 빨아봐야지 이 촉감이 유지되는지 알겠지만 첫 촉감은 너무 좋았어요!>....

 

 

남자 슬랙스 추천 파츠 크롭 테이퍼드 슬랙스 차콜는 이렇게 이중밴드로 큰 사이즈도 작은사이즈도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저희 고등학교 교복색이 이색이어서 갑자기 생각이 나네요!@@

 

 

회사에 갈 복장으로 대충 입어본 남자 슬랙스 추천 파츠 크롭 테이퍼드 슬랙스 차콜입니다!! 크롭이어서 딱 발목정도까지 오고 보들보들해서 정장바지 느낌도 납니다!!

 

 

옆 라인은 이렇게 생겼어요!! 남자 슬랙스 추천 파츠 크롭 테이퍼드 슬랙스 차콜 정말 저렴한 가격에 ... 잘 즐길수 있을것 같아요!!

회사를 갈때 이렇게 하얀 화이트 셔츠랑 매치하기가 좋습니다!!정말 기본적인 코디이지만 어디서나 인정받는 코디이죠 ㅎㅎ 이게 남자 회색 슬랙스 코디의 정석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ㅎㅎ

이렇게 더비슈즈에 검은색 양말과 함께 척용하면 남자 회식 슬랙스 코디의 정석이라고 생각해요!!

그럼 장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점

1) 가격... 가성비

2) 재질이 너무 부드럽다

3) 핏도 굿!!!

 

단점

1) 아직 모르지만 빨았을 때 재질이 유지될까>??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