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그리고 자주입는 브랜드인 피스워커의 청바지를 리뷰하려고합니다!! 제품은 Stone worker ST Greyish Blue 제품이에요!! 색이랑 핏이 너무 이뻐서 자주입고 있어요!! 피스워커는 청바지로 유명한 브랜드로 이미 알려져있죠!! 한 번 Stone worker ST Greyish Blue 리뷰 시작하게습니다!!!

이게 제가 구매한 Stone worker ST Greyish Blue의 무신사스토어의 화면이에요!! 설명도 잘 적혀있는데 하지만 너무 장황하니 개인이 읽어보시길 바래요!! ㅎㅎ 실제 착용 후기를 보고 싶은 것이니까요!!@@

사이즈는 다음과 같아요!! 저는 키가 178cm 몸무게는 63kg인데요!! 사이즈는 조금 크게 32를 갔어요!! 허리는 크지만 길이가 이쁘게 나오는 사이즈를 선택했죠!! 허리는 벨트를 이용하면 되니까요@@~~

Stone worker ST Greyish Newcrop 제품은 엄청난 인기를 끈 제품이에요!! 왜냐면 후기와 리뷰가 장난아니고 항상 무신사스토어의 상위권에 위치해 있거든요!! 그래서 아 .... 많은 사람들이 입는 이유는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게 제주도에 놀러갈때 입은 Stone worker ST Greyish Newcrop 제품입니다!! 제가 말랐지만 핏이 굉장히 이쁘게 떨어져요!! 사이즈를 조금 크게 가서 그런 것잉ㄹ 수도 있어요!!

포르투 여행갈때 입은것이에요!! 거의 검은색 상의와 많이 매치를 했네요!! 핏이 제가 좋아하는 핏이에요!!  딱 붙는 옷을 별로 안좋아하기때문에 Stone worker ST Greyish Newcrop 을 큰 사이즈로 입었습니다!!

 

이게 전신사진이에요!! 피스워커의 Stone worker ST Greyish Newcrop 제품을 사진하고 신발까지 나온 풀샷이네요!!  피스워커의 제품을 믿고 갈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단 제품의 종류가 매우 많으니 잘 찾아보시고 사이즈도 한 번 편집샵에 가서 입어본 후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청바지의 종류는 굉장히 다양하고 많기 때문이에요!@@ 그럼 이상으로 Stone worker ST Greyish Newcrop 후기 및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