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리 속초해물아구찜 배달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러시아에 있을 떄부터 뭐가 가장먹고싶냐고 하면 아구찜... 해물찜을... 외쳤는데요!! 드디어 비싼 돈을 주고 구리 속초해물아구찜에서  flex를 했습니다!! 자가격리 기간동안 돈을 아끼려고 했지만 ... 해물찜은 꼭 먹어야겠다는 의지로 구리 속초해물아구찜 에서 해물찜을 주문했습니다!! 

배달의 민족 구리 속초해물아구찜의  최소 주문금액 // 29,000원 // 배달료 3,000원   에요!! 제가 배달의 민족에서 해산물 관련 음식을 주문할 때는 배달 후기에서 별을 낮은순으로 봐요!! 그래야 진솔하게 그 후기를 느낄수 있어서에요!! 다른 해물찜 및 아구찜 집은 신선하지 않다.. 익어서오지 않았다 등 후기가 있는 곳들은 거르고 보는 편이에요!! 그러다가 마지막으로 찾은 곳이 구리 속초해물아구찜 입니다!!

구리 속초해물아구찜 의 대표메뉴 3가지는 아구찜 // 해물찜 //해물탕이에요!! 저는 이중 비주얼이 죽이는 해물찜을 선택해서 주문했죠!! 해물찜은 오징어 + 낙지 + 미더덕 + 가리비 + 그린홍합 + 새우  +꽃게 가 들어있어요!! 

구리 속초해물아구찜 에서 배달온 해물찜 소에요!! 소인데 그 크기가 너무 무시무시하길래...놀랐어요!!

 

크기가 말이 안되요!!....물론 높이가 낮겠지만 확실히 양은 굉장히 많은 것같아요!!

최종적으로 온 메뉴!! 샐러드 // 미역초무침 // 간장소스 2개 // 순두부 // 해물찜 // 콜라가 왔어요!!

와우....구리 속초해물아구찜 배달의 비주얼이 진짜 장난아니에요!>.... 오징어가 이렇게 통째로 올라가있는 구리 속초해물아구찜 ......굉장히만족스럽네요!!가리비도이쏙..고니도있고..

구리 속초해물아구찜에서 배달온 것들의 최종모습이에요!! 놀랍게도 가위로 자르다보니 밑에 낙지도 큰게 하나 들어있더라고요! 그건 먹는 도중이여서 사진을 못찍었에요!.... 콩나물찜이라고 비난받는 해물찜도 많은데 여기는 그게아니라 정말 맛있습니다... 강추입니다 진짜료...

오징어가 너무 신기해서 한번더 사진을 찍었네요!! 양념도 맛있고... 다만 하나의 단점은 그린홍합이 너무 크고 맛이 엄청 좋지는 않았어요!! 사장님께 배민후기를 남기기니까 빼고싶은 것있으면 주문시 말하면 다른 것을 조금 더 넣어주신다고 하네요!!  그럼 구리 속초해물아구찜 의 장단점을 정리해드릴께요

 

장점

1) 비주얼

2) 맛

3) 양

 

단점

1) 배달료 ... 3000원

2) 그린홍합이 별로..

 

이상으로 구리 속초해물아구찜 해물찜 배달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