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대문구 참치 맛집 효탄 신참치에 대해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가장 최근에 다녀온 생생한 후기니 가시기전에 한 번 보시고 가시길 바랍니다!! 일단 우선 추천입니다!! 강추입니다... 맛있습니다!!>....  참치는 해동이 정말 중요하다고 하는데... 이렇게 참치를 비싼곳에서 처음 먹어봤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맛이있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가득했습니다!! 동대문구 참치 맛집 효탄 신참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소

1) 카카오맵

https://place.map.kakao.com/1646193400

 

효탄신참치 신설동3호점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 7-10 2층 (신설동 102-32)

place.map.kakao.com

2) 구글맵

https://www.google.co.kr/maps/place/%ED%9A%A8%ED%83%84%EC%8B%A0%EC%B0%B8%EC%B9%98/@37.5754606,127.02271,17z/data=!3m1!4b1!4m5!3m4!1s0x357ca3cabc5a387f:0xff31dbe72935235e!8m2!3d37.5754606!4d127.0248987?hl=ko

 

효탄신참치

★★★☆☆ · 음식점 · 용신동 102-32

www.google.co.kr

신설동역 5번출구에서 바로 왼쪽으로 꺽으면 다음과 같은 건물이 보입니다!!@@

1층이 세븐일레븐이고 2층이 동대문구 참치 맛집 효탄 신참치입니다!! 오른쪽 방향으로가서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왕십리나 청량리 및 동대문구 참치 맛집입니다...

동대문구 참치 맛집 효탄 신참치의 입구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다음과 같은 입구가 나와요!!@@

이렇게 동대문구 참치 맛집 효탄 신참치에서 김과 참기름, 소금, 간장이 있습니다!!@

기본적은 세팅은 다음과 같아요!@@!

이렇게 오픈형 주방으로 참치 손질하는 것은 보이지 않지만 사장님이 써는 모습이 보여서 좋아요!! 

동대문구 참치 맛집 효탄 신참치의 메뉴는 이렇습니다!! 스페셜과 특스페셜 그리고 실장스페셜로 이루어져있고 사케와 국산 주류를 판매합니다!! 진짜 참치로만 승부를 보는 것이 느껴지는것이 다른 메뉴는 하나도 없습니다. 오직 4개의 스페셜로만 이루어진 메뉴판이네요!!@@

시키자마자 기본 반찬이 나옵니다!! 오뎅국물은 매콤하고 칼칼하서 너무 좋았고요!! 단무지 및 락교 등이 나옵니다!@

샐러드와 참치조림 같은 것이 나옵니다!!@@

 

김도 한 테이블에 이렇게 있어서 그냥 막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참치는 김이랑 먹어야지 맛있으니까요 ㅎㅎ 

참기름장과 간장와사비를 만들어놓고 참치를 영접할 준비를 했어요!!

오늘 주문한 술은 안동소주입니다!! 동대문구 참치 맛집 효탄 신참치에서 안동소주를 3단계를 파는데 저희는 중간단계인 21% 안동소주를 시켰습니다!! 가장 강한 것들은 40%이고 낮은 것은 몇 도인지는 모르겠네요!!@ 가격은 15000원입니다!!@@

이렇게 분위기를 내면서 동대문구 참치 맛집 효탄 신참치에서 있는 척좀 해봤습니다@@

나온 스키다시인 학꽁치?? 뭔 생선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안에 알들이 꽉 차있어요!@@

동대문구 참치 맛집 효탄 신참치에서 드디어 나온 .... 참치에요... 동대문구 맛집 추천합니다... 비싸지만 비주얼보세요.. 적당한 정도의 해동과 와사비도 있고 무순도 많아요@@.... 비주얼이 정말 대단합니다... 동대문구 참치 맛집 효탄 신참치 정말 너무 강추합니다!!

넓게 비주얼을 이쁘게 찍었어요!!.. 동대문구 참치 맛집 효탄 신참치에서 참다랑어 및 다른 다랑어가 많았죠@@@  참치가 기름기가 많아서 이렇게 사진도 이쁘게 나오고 참기름장에 찍어 먹으면 소고기 육회 먹는 맛도 나고 ... 왜 참치는 좋은 집에서 먹어야하는지 알았습니다!!>.. 동대문구 참치 맛집 효탄 신참치3호점..역시...

비주얼이 너무 이뻐서 찍은 동대문구 참치 맛집 효탄 신참치에서 찍은 참치에요... 비주얼이 정말 죽입니다!@@

한 판을 다먹고 두번쨰로 먹은 판이에요!! 동대문구 참치 맛집 효탄 신참치는 스페셜을 시키면 무한리필입니다!! 사실 스페셜밖에 없으니 .... 그냥 무한리필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동대문구 참치 무한리필 맛집 효탄 신참치이네요!!

이렇게 참기름에 참치를 찍어서 김에 올리고 무순을 올려서 먹었어요... 동대문구 참치 무한리필 맛집 효탄 신참치는  참기름장에 찍어먹는게 간장보다 맛있는 것 같아요!!

먹는 중간에 나온 튀김 종류 스키다시.. 사실 동대문구 참치 무한리필 맛집 효탄 신참치는 참치가 무한리필인데 이렇게 튀김을 많이 먹을 필요가 없어서 저희는 거의 안먹었습니다~~!!!

중간에 참치를 먹다보니 사장님이 오셔서 참치머리 해체쇼를 해주셨어요!!.. 얼려져있던 참치를 눈 앞에서 썰어서 보여주는 것이 정말 신기하고 퍼포면스 느낌의 공연을 보는 기분이었어요!!@@

처음 보는 참치눈알이 이렇게 큰지는 몰랐습니다.... 그리고 머리에서도 반절인데 살이 엄청 많이 나와서 신기했어요!! 머리와 볼살로만 한 접시를 차렸으니까요 ㅎㅎ

정말 멋진 퍼포먼스여서 계속 사진을 찍고 동영상도 찍었어요!! 사장님도 중간중간에 사진찍으라고 시간도 주시고 좋았어요!@@!!

동대문구 참치 무한리필 맛집 효탄 신참치에서 머리 해체쇼에서 나온 참치 머리살 및 참치 볼살입니다!! @@@

이게 얼려져있던 참치 머리에서 착출한?.... 참치 눈입니다@@@ 왜이리 딱딱하냐고 하니까 얼려져있는 것이라고 해서 그렇네요@@@

먹으라고 주신 참치 눈속.... 눈 동공??? 을 먹었어요... 뭔가 음 찐뜩진뜩한 느낌의 식감... 처음 먹어봤어요@@ 동대문구 참치 무한리필 맛집 효탄 신참치 친구가 그렇게 맛있다고 추천한 것이 정말 사실이네요... 자기는 한 번 와봤다고 저를 데려가고 싶다고해서 따라왔는데 너무너무 맛있고 퍼포먼스도 만족했습니다!@@

이게 동대문구 참치 무한리필 맛집 효탄 신참치에서 사장님께서 만들어주신 참치 눈알주!! 드셔보신 분도 있으시라고 생각하는데 찐득찐득한 느낌의 술이에요!! 좀 사케맛이 나는 안동소주를 덜 쓰게 만들어주는 신기한 맛입니다@@

이렇게 저으면 늘어나요... 신기합니다!! 동대문구 참치 무한리필 맛집 효탄 신참치 참치 눈알주... 한번 먹어봤습니다!! 이렇게 무한리필으로 주는 참치집에서 참치 눈알주를 먹을 줄은 몰랐네요@@

마지막으로 먹은 세번째 판입니다!! 동대문구 참치 무한리필 맛집 효탄 신참치.... 꼭 와보세요!! 왕십리역이랑도 가까우니 왕십리역 참치 맛집이라고해도 될듯요...

다시한번 마지막으로 동대문구 참치 무한리필 맛집 효탄 신참치에서 신기한 참치눈알주를 들어올렸어요... 이렇게 젓가락으로 들어올리면  찐득하게 올라와요@@@!!  한 번 참치를 드시고 싶으면 신설동역으로 가서 효탄신참치 3호점을 방문해보세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