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리 초밥 맛집 스시쟁이에 대한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구리 스시쟁이는 실제로도 제가 방문을 많이하고 맛있게 먹던 집인데 격리기간에 갈수가 없으니까 배달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구리 스시쟁이에서 배달을 시키는 것은 처음인데 평점이 4.6점으로 높네요!! 제가 생각할 때 배달의 민족 리뷰이벤트가 없는데 평점이 높다는 것이 제일 중요한 척도인 것 같아요!!

구리 스시쟁이의  최소 주문금액은 2만원 // 배달팁은 천원이에요!! 배달팁이 요즘 가게 중 저렴하다는게 특징이죠!! 

초밥과 사시미 그리고 회덮밥을 주로 하는 이 구리 스시쟁이에서 저는 활어회덮밥(10000) + 오늘의 초밥 (11000)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정말 빠르게 배달이 온 스시쟁이 !! 초밥과 참치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종이백안에는 비닐봉지 포장이 있고요!!

이렇게 2인분을 시키니 샐러드도 2개가 왔어요!!!! 그럼 뚜껑을 열고 한 번 볼까요!!

무같은거 // 락교 // 활어회 덮밥 // 덮밥소스 // 오늘의 초밥 // 장국 2개 // 샐러드 2개 // 초밥간장 // 와사비의 구성으로 되어있네요!!

일반 회덮밥을 시킬까하다가 활어회덮밥을 시켰어요!! 이왕 먹는거 맛있게 먹자해서 차가운 냉동보다 활어회덮밥을 먹었어요!!

오늘의 초밥이에요!! 새우 // 광어 // 계란/ // 연어 등의 초밥이 있어요!! 구리 초밥 맛집  스시쟁이는 인창동에서 즐길 수 있어요!! 한 번 가서 꼭 드셔보세요!! 구리 초밥 맛집  스시쟁이!!

 

구리 초밥 맛집  스시쟁이 배달 정말 만족합니다!! 회덮밥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이상으로 구리 스시쟁이 배달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