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원래 남양주시 오남리에서 장사를 하다가 구리로 위치를 옮긴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인데요!! 오남리에 있을때도 단골손님이 정말 많았다고 유명한 고기집이였어요!! 이제는 구리 인창동 농민마트 뒷편으로 자리를 옮겨서 새로운 인테리어와 함께 장사를 시작했어요!! 테이블은 대략 9개 정도로 운영을 하고 이름처럼 구멍이 뚫린 솥뚜껑에 두툼한 삼겹살과 김치, 콩나물 등을 구워서 먹는 삼겹살 집이에요!! 그럼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주소

1) 카카오맵
https://place.map.kakao.com/16187722

구멍난솥뚜껑

경기 구리시 건원대로99번길 144 1층 (인창동 313-36)

place.map.kakao.com

2) 구글맵
https://www.google.co.kr/maps/place/%EA%B2%BD%EA%B8%B0%EB%8F%84+%EA%B5%AC%EB%A6%AC%EC%8B%9C+%EC%9D%B8%EC%B0%BD%EB%8F%99+%EA%B1%B4%EC%9B%90%EB%8C%80%EB%A1%9C99%EB%B2%88%EA%B8%B8+144+1%EC%B8%B5/@37.6040349,127.1373389,17z/data=!3m1!4b1!4m5!3m4!1s0x357cb0b17eb41599:0x1c958ed7dd2b2a7b!8m2!3d37.6040307!4d127.1395276?hl=ko

1층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건원대로99번길 144 1층

www.google.co.kr


이게 구멍난 솥뚜껑의 외관이에요!! 오픈한지 오래되지않아서 앞에 개업축하화환도있고!! 단체예약도 가능해서 제 친구는 축구회식으로 20명 정도를 예약하고 간적도 있따고 하네요!! 번호는 위에 적혀있듯이 031-573-6901입니다!! 새로 오픈을 해서 인테리어도 깔끔한 느낌이 드네요!!


이게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에 내부에요!! 저는 퇴근 후 늦은시간은 10시쯤에 방문해서 사람이 없어서 좋았네요!! 갔더니 늦은 저녁을 드시고계신 한 가족이 있었고!! 저와 친구와 도착해서 먹었어요!! 의자도 뒤에 등을 기댈곳이 있고 의자의 밑에 부분에 공간이 있어서 옷과 가방을 넣을수 있게되어있어요!! 앞치마도 요청하시면 바로 주니 흰색옷을 입고 가신 분들은 앞치마를 꼭 달라고 하세요!!@@


이게 구멍난 솥뚜껑의 메뉴판입니다!! 정말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이 맛집이라고 생각되는게 기본적인 고기메뉴만으로 승부를 보는 집인것 같아요!! 메뉴는 삼겹살, 목살, 항정살, 갈매기살, 소갈비살을 팔고있네요!! 중요한 사항은 소갈비살을 제외한 모든 고기는 국내산이네요!! 이렇게 심플한 고기집이 맛있다고 생각하는데 요즘 많은 고기집들이 장사를 위해 여러 메뉴를 추가하는데 기본으로 승부하는 것이 너무 좋았어요!!@@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의 또다른 장점!! 화장실이 내부에 있어요!! 회식이나 식사를 할 때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 중 하나가 화장실의 청결도 및 화장실의 위치인데요!! 여성분들이나 화장실을 많이가는 친구들과 동행할 때는 화장실이 내부에 있는 식당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에 한 켠에는 추가 반찬셀프코너가 있어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이 더 필요하시거나 더 드시고 싶은 분들은 언제든지와서 추가적으로 반찬을 가져갈 수 있어요!! 매일 고기집을 가서 먹으면 추가적인 파절임이나 김치, 콩나물 등을 많이 시켜먹는데.... 너무 많이 시키면 죄송할때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이렇게 셀프로 먹을 수 있는 부분이 있는 것이 너무 좋아요!! 언제든 필요하면 가져가도 되고 따로 사장님을 불러서 요청할 필요도 없으니까요!@@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에 앞치마는 위생앞치마를 사용하고 있어요!! 고깃집 앞치마들은 잘 빨지않을까?? 과연 깨끗할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여기는 청결이 중요한 코로나 사태에 이렇게 위생앞치마를 사용하는 업소여서 너무 좋네요@@


제가 삼겹살을 먹을때 가장 많이먹는.. 파무침, 파절임이에요!! 쌈장이 없어도 저는 파무침만 있어도 고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 새콤달콤하고 참기름도 조금 넣어서 고소한 파절이는 삼겹살과 환상의 조화니까요@@!!


양파절임? 초무침같은 느낌이에요! 생각보다 고기랑 너무 잘어울려서 한 번더 가져다가 먹었습니다!!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의 좋은점은... 숯불삼겹살이에요.... 숯불고기와 그냥 불로 구운 고기의 차이는 크잖아요!! 맛있는 이유가 있는 숯불 구이 삼겹살 맛집 구리에서 찾아볼 수 있어요!! 요즘은 그냥 가스레인지나 버너로 구워먹는데.//.... 숯불로 구운 삼겹살은 정말 오랜만에 먹었어요...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의 이름의 이유를 알 수 있는 구멍난 솥뚜껑입니다!! 숯불이 잘올라오고 기름도 빠지도록 많든 특별하게 만든 구멍난 솥뚜껑입니다!! 불이 정말 강해서 고기가 빨리 익고 육즙이 완전 살아있어서 너무너무 맛있는 구리시 삼겹살 맛집!!! 제가 이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를 맛집으로 추천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정말 존맛..


일단 기본적으로 일단 삼겹살부터 주문을 했어요!! 삼겹살이 가장 자신있는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의 메뉴라고해서 주문을하고 먹었습니다!! 삼겹살의 두께도 엄청 두툼하고... 국내산 고기라고 하니까 먹기전에도 맛있겠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숯불이 뜨거워서 고기도 빨리익고 맛있게 익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6월기준 개업한정 서비스로 받은 벌집껍데기입니다!! 껍데기를 서비스로 준다는 것에서 그냥 작은 조각이 나올줄 알았는데 이렇게 큰 벌집 껍데기가 나온다니 신기했어요!! 그냥 주는 서비스가 아닌 시켜서 나온 것과 비슷한 정도의 크기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이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의 벌집껍데기는 .... 정말 술안주로는 최고일것 같아요!... 다음날 출근이어서 술을 못먹었지만 다음에 또 다시 방문해서 먹으려고 합니다!!


벌집 껍데기를 1개 더 그냥 주문했어요!! 8000원정도에 1인분이라고 하고 크기도 크고 칼집도 이렇게 나와있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게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의 완벽한 모습이에요!! 김치와 콩나물.. 그리고 고기를 솥뚜껑이 구워서 먹는것입니다!!! 역시 솥뚜껑에 구워서 먹는 것이 삼겹살과 고기를 즐기는 가장 최고의 방법이라고 해요!!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의 특이한 추가메뉴에 고사리 추가가 있어요!! 2000원 정도에 고사리 추가가 가능한데 이렇게 고사리 추가를 해서 판매하는 삼겹살 집은 처음봤어요!! 저도 고사리와 삼겹살을 같이 먹는건 처음해보는 경험이라서 추가를 했는데요!! ... 정말 안어울릴 것 같은 조합인데 너무너무 맛있어요... 뭔가 음... ,,, 진짜 예상하지 못한,... 음 식감과 고소함이 나온다고해야하나.. 이건 사실 말로 설명을 잘 못하겠네요.. 만약 삼겹살을 먹으신다면 한 번 2000원 고사리를 추가해서 드셔보세요... 정말 강추입니다!!


이게 최종으로 나온 모든 모습이에요!! 배가 고파서 대충찍긴했지만.. 삼겹살 2인분을 시킨것 치고는 너무 푸짐하지 않나요? 저희는 2인분으로 끝낼수가 없어서 다른 메뉴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갈빗살과 항정살도 먹었어요!!@@


저녁 10시에 삼겹살을 먹는 것은 ... 너무 행복합니다!!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에서 제대로 저녁에 삼겹살을 즐겼어요!! 개업한지 2주정도 되었는데 이미 사람들도 많이오고 단골도 몇명 생긴것 같다는 사장님에 말씀에 아 여기 맛있겠구나라는 생각이 정확하게 들어맞았습니다@!!!@@!


아이폰 xs의 인물사진기능으로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을 찍어봤네요!! 인창동 삽겹살 추천!! 구멍난 솥뚜껑입니다!!@


이렇게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에서 벌집껍데기를 카레가루와 콩가루에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원래 콩가루만 찍어먹었는데 카레가루와 함께 먹으니 색다른 맛과 좋은 향이 나서 맛있어요!!


원래 공기밥을 시키면 된장찌개가 나오는데 저희는 국수된장찌개를 시켰어요!! 된장찌개안에 이렇게 국수가 들어있어서 된장국수를 먹으면서 공기밥과 된장찌개를 먹을수 있는 가성비 메뉴라고 생각해요!! 삼겹살 집에서 된장찌개를 안시키면 반칙이니까요!!@@


이렇게 뜨거운 뚝배기에 된장찌개와 국수의 조합도 너무 좋았어요!! 삼겹살과 같이먹을 콩나물, 김치, 파무침이 있어서 전혀 느끼함을 못느꼈지만 또 밥과 된장찌개를 한입 같이 먹으니 ...행복했어요!!


추가로 주문한 항정살입니다!! 항정살은 결대로 나와서 먹고 씹을 떄 고기의 결이 느껴지는 느낌이에요! !! 국내산 항정살은 처음먹어보는데 특수부위다보니 먹을 장소가 마땅치 않았는데 구리 인창동 항정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는 삼겹살 뿐만아니라 돼지로 먹을수 있는 모든 국내산 돼지고기는 다 맛있는 것 같아요!! 다음에 소갈비도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


이렇게 잘 익은 항정살을 상추와 여러가지 야채를 넣어서 쌈을 싸서 먹었습니다!!@

하 구리 인창동 항정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에서 삼겹살, 항정살을 먹어보니.,.. 한번 갈매기살도 먹어보자고.. 친구랑 통해서 갈매기살 시켰어요!! 이건 진짜 돼지고기인데 소고기 맛이 납니다... 저는 돼지갈매기살 처음 이렇게 구워서 먹은 것같아요!! 너무 빨리 먹고 하느라 대충 사진을 찍은 점은 이해해주세요!!@


이거 짤리는게 너무 소고기처럼 부드럽게 짤립니다.. 맛도 육즙 가득한 고기를 먹는 느낌이고요!!>.. 구리 인창동 고깃집 추천 구멍난 솥뚜껑 ... 사실 조금 불안한게 ... 이렇게 잘나가다보면 나중에 먹으러갔는데 자리가 없으면 큰일인데요... 저번에 먹은 다음날 우연히 이 앞을 지나갔는데 저녁 6시인데도 불구하고 자리가 한자리뺴고 꽉차있더라고요!!...


단면이 뭔가 스테이크 느낌이 나지 않아요??? 갈매기살이 이렇게 맛있는 특수부위인줄 몰랐네요!! 구리 인창동 고깃집 추천 구멍난 솥뚜껑 !! 한 번 꼭 가보세요!!


2명이서 거의 고기 4인분, 된장찌개, 벌집껍데기, 공기밥 2개 등을 흡입했네요!! 요즘 이렇게 질좋은 국내산 고기를 다른 삼겹살 집과 비슷한 가격에 즐길수 있다는 거싱 너무 좋았어요!!


다 먹고 나올 때 찍은 모습이에요!! 구리 인창동 고깃집 추천 구멍난 솥뚜껑의 간판에 생삼겹 + 콩나물 +김치라고 써져있네요!! !! 구리 인창동 고깃집 추천 구멍난 솥뚜껑 정말 맛있거든요!!>...... 한번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구리 인창동 고깃집 추천 구멍난 솥뚜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