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 선크림 추천 아넷사 선크림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선크림을 2개 사용 중인데 그 중 하나인 아넷사 퍼펙트 UV 선크림입니다!!

건설회사에서 일하는 제가 발령을 받은 날 남자 차장님께서 선물로 주신 아넷사의 선크림인데 러시아에 가서 사용하니 너무 좋더라고요!! 차장님도 자신이 써보고 가장 만족스러운 선크림이어서 저에게 선물했더고 합니다!! 남자 선크림으로 추천하는 아넷스 선크림!!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올리브영에서 오늘드림 세일을 하길래 바로 구매를 했어요!! 후기는 38개나 있고 별점도 높고 재구매이기 때문에 바로 구매했어요!!
러시아에서 다 사용하고 하나 더 사야해서 주문했죠!!

남자 선크림 추천 아넷사 선크림의 용량은 90g입니다!! SPF는 50+ 입니다!! 아넷사 선크림을 남자 선크림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워터프루프가 좋고 땀과 물에 대한 디펜스가 좋아요!! 그리고 저는 피부가 민감한 편인데 저자극 선크림이어서 더 좋더라고요!!

완벽한 풀네임은 아넥스 퍼펙트 유브이 선스크린 스킨케어 젤 에이 입니다!! PA는 ++++이네요!!

남자 선크림 추천 아넷사 선크림 !! 물과 땀을 막아주고 보습도 되는 선크림이어서 스포츠나 야외활동이 많은 남자분들에게 자주 추천을 드리는 제품입니다!! 단 하나의 단점은 일본제품이라는거... 일본 불매운동을 해야하지만 이건 좋긴하니다...

남자 선크림 추천 아넷사 선크림의 외형은 다음과 같아요!! 금색의 선크림이고 햇님모양이 로고인 anessa 선크림이네요!!

 일본제품이기 때문에 ANNESSA는 일본어네요 😂

제형은 다음과 같아요!! 로션과 비슷한 느낌이 강한 선크림이에요!! 색은 하얀색이고 부드러운 느낌이 강합니다

남자 선크림 추천 아넷사 선크림을 문질렀을 때는 하얀색 느낌이 조금 남지만 한 3초 정도 문지르면 아래와 같이 선크림을 바른 느낌이 전혀 안나는 것을 볼 수있습니다!!

그냥 로션을 바른 것 처럼 촉촉하게 흡수되었어요!! 이렇게 흡수가 잘되는 제품들은 SPA가 낮은 경우가 많은데 신기하게 남자 선크림 추천 아넷사 선크림는 SPA도 50+이고 수분감도 넘쳐서 너무 좋네요!!


남자 선크림 추천 아넷사 선크림의 장단점은 다음과 같어요!!

장점

1. 보습력
2. 흡수력
3. 워터프루프
4. 바른 티가 안남(하얗게 뜨지않음)

단점

1. 일본...


이상으로 남자 선크림 추천 아넷사 선크림에 대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