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링그린 프레시볼팩 스트로베리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해요!! 러시아 부임 전에 동생이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면서 부피가 작은 팩을 가져가라고 해서 몇개 구매를 해서 가져간 프링그린 프레시볼팩 이에요!! 이 팩은 올리브영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가격은 1500원 정도로 구매가 가능해요!! 할인을 받으면 1000원 정도도 가능합니다!!

 

출처: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

 

 

프링그린 프레시볼팩의 라인은 8개가 있어요 !! 올리브영 어플을 이용해서 주문을 하면 더 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요!! 올리브영은 매달 세일기간이 정해져있기 떄문에 꼭 그 기간을 지켜서 프링그린 프레시볼팩을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출처: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

 

올리브영 공홈을 보면 프링그린 프레시볼팩의 평점은 높아요!! 주로 저는 무슨 종류를 고를지 미리 선택하지 않고 골고루 주문을 하는 편인데 오늘은 프링그린 프레시볼팩 스트로베리를 리뷰하려고 왔습니다!!

 

출처: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

 

에그 : 쫀쫀 모공

수박: 수분 수분쿨링 

그릭 요거트 : 모콩피지

블랙슈가 : 딥스크럼 

진저허니 : 보습영양

알로에 젤리 : 수분진정 

감자 : 진장 & 브라이트닝

딸기잼 : 피지각질

 

출처: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

 

프링그린 프레시볼팩 딸기잼은 필오프팩이에요!!! 씻고 바른 후 떼어내는 방식으로 사용하는데요!! 효능은 피지와 각질을 제거하는 것이 주요한 역할이에요!!

 

 

제가 1년전에 구매해서 가져온 프링그린 프레시볼팩 딸기잼!! 한번 오늘 사용을 해보려고 합니다!!

 

 

뒤에는 아무래도 어린아이들이 먹을까바 먹지마세요 라는 문구가 세겨져 있네요!!  피지각질 // 필오프팩 이라는 것도 써져있어요!!

 

 

유통기한이 5개월 정도 남아서 얼른 사용했어요!! 

 

 

프링그린 프레시볼팩 딸기잼을 실제로 사용한 후기에요!! 생각보다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하지만 단점은 있어요!! 필오프팩이라고해서 자연스럽게 잘 벗겨질줄 알았는데 거의 떼어지지 않아서 저는 물로 세안을 다시했어요!! 워시오프팩의 느낌이 났고 딸기 알갱이도 적게 들어있어서 피지제거 및 각질의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이상으로 프링그린 프레시볼팩 딸기잼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