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발교정 깔창 레드닥터 아치패드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최근에 제가 허리디스크 판정을 받고 몸의 자세를 교정해주는 의료원에 다녔는데 골반이 비틀어져서 허리에 통증이 심해져서 이게 허리디스크로 발전한 것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예전부터 있던 평발도 영향이 있냐고 물었더니 허리 및 골반과 평발의 관계는 절대 떨어질 수 없는 것이라고 선생님께서 그랬어요!! 그래서 허리디스크가 더 심해지기 전에 꼭 평발교정을 하고싶어서 구매한 평발교정 깔창 레드닥터 아치패드입니다!! 

저는 어렸을 때 중학교?? 때 쯤 평발교정 신발이나 깔창을 자주 사용했는데요!! 어른이 되면서 깔창을 또 끼우기가 번거롭기 때문에 안쓰고 있다가 10년만에 다시 사용하기 시작했어요!! 평발이라는 것이 사실 일상생활할때는 큰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 가끔 축구나 달리기를 하면 발이 많이 피로해지는 것은 사실이니까요!!

 

 

 

 

제가 여러군데 아치패드 깔창을 찾아봤는데...  후기가 많이 좋지않거나 너무 저렴해서 믿을 수가  없는 제품이 많았어요!! 평발교정신발로 주문제작도 좋지만 그건 디자인이나 가격이 너무 비싸서 꺼리게되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오랜시간 찾다가 발견한 평발교정 깔창 레드닥터 아치패드입니다!! 

 

 

 

 

이렇게 평발교정 깔창 레드닥터 아치패드를 구매하면 4단계로 아치를 넣을 수가 있어요!! 처음에는 1단계로 진행하다가 익숙해지면 점점 그 강도를 높여서 발의 아치를 만드는 것이죠!! 저는 지금도 1단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평발교정 깔창 레드닥터 아치패드는 강도에 따라 발에 가해지는 힘이다른데요!!1단계는 1.7 // 2단계는 3.1 // 3단계는 4.5// 4단계는 6.1 입니다!! 발 마사지로 구두나 힐을 신는 직장인 분들은 주말 운동화에 넣어도 좋고 저처럼 구두에 넣어서 생활해도 좋습니다!!

 

 

그렇다고 처음부터 강도높은 4단계를 하지 마세요!! 차근차근 자신의 발이 적응할 시간을 주세요!! 그게 레드 닥터도 권장하는 사항입니다!! 아치형으로 발을 만들어서 발이 무게를 견디도록 설계한 평발교정 깔창 레드닥터 아치패드입니다!!

 

 

체형개선 // 밸런스//지속적 마사지 중에 제가 개인적으로 느끼는 가장 강한 기능은 지속적 마사지입니다!!지속적으로걸을때마다 느껴지는 느낌이 마사지라고 생각되요!! 저는 체형개선(평발교정)을 목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이 기능을기대하고 있는데 이 기능은 오랫동안 사용하고 지켜봐야하기 때문에;... 좀 3달정도 사용한 후에 느껴질 것 같아요!! 

 

!! 

 

이게 평발교정 깔창 레드닥터 아치패드입니다!! 제가 구매한 것입니다!! 아치패드는 다음과 같은단계로 나뉜다고 하네요!!

 

 

1) 회색 아치피스 : 17mm 상승     --------- 평발용

2) 회색 + 실리콘 아치피스 : 19mm 상승 ----- 보통발용

3) 회색 + 진한회색 아치피스 : 21mm 상승 ----- 높은 아치용

4) 회색 + 진한회색 + 실리콘 : 23mm 상승 ----- 매우 높은 아치용 입니다!!

 

 

 

이렇게 사이즈를 어떻게조절하는지 쉽게 나와있습니다!! 단계 1부터 4까지 조절이 가능하고 받은 평발교정 깔창 레드닥터 아치깔창을 자신의 발의 크기에 맞게 조절하시면 됩니다!!@

 

 

평발교정 깔창 레드닥터 아치패드는 특허청장에서 특허를 받은 제품입니다!! 제가 구매한 사이즈는 L 사이즈인데 제품이 S 사이즈도 있으니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여성분들이나 발이 작으신 분들은 작은 사이즈인 S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사이즈도 이렇게 나뉘어져 있는 Red Dr.!!! 

 

 

이것이 평발교정 깔창 레드닥터 아치패드의 레벨 2!!

 

 

이건 레벨 3

 

 

설명서입니다!!

 

 

아까 설명서가 영어로 되어있어서 어려웠던 분들은 이것을 보시면 됩니다!!친절하게 평발교정 깔창 레드닥터 아치패드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추가로 중국어에 대한 설명이고요!!

 

 

영어로 설명하는 부분입니다!! 

이제 제가 실제로 사용하는 것을 보여드릴텐데요!!

 

 

이렇게 회사를 다닐때 사용하는 구두에 허리디스크 깔창 및 평발교정깔창을 넣어서 회사에 출근했어요!! 그리고 그때그때 신발을 갈아신을때 바꿔야한다는 걱정이 있지만 몸만 건강해진다면 그정도의 귀찮음은 감수할 수 있거든요!! 러시아 생활에서 배운 가장 큰 점은 건강이 최고라는 점이에요!!러시아 생활에서 경험과 돈을 벌어왔지만.... 현재 허리디스크라는 병도 같이 얻어와서... 허리디스크에 골반교정 그리고 평발교정까지 동시에 하려고 평발교정 깔창 레드닥터 아치패드를 큰돈 주고 구매했습니다!!

 

 

 

 

구두에 넣으려고 이렇게 이쁘게 가위로 오렸습니다!! 팁은 신발 밑창과 제품을 겹치고 표시를 한 후 가위로 자르면 됩니다!!@

 

 

 제가 신는 에어맥스97 트리플블랙의 안에도 잘 들어가요!! 저는 이 두개의 구두와 신발에 적절한 것 같아요!! 단 신발이 작거나 그렇다면 이 제품을 넣는게 어려우니 한번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새로 구매한 로퍼인 하루타 페니로퍼에도 이렇게 넣었어요!! 평발교정 깔창 레드닥터 아치패드는 이제 저의 발 건강을 책임져줄 깔창입니다!! 그럼 평발교정 깔창 레드닥터 아치패드의 장단점에 대해 알아볼까요??

 

장점

1) 평발교정과 허리디스크에 교정 효과 (사실 기대중)

2) 마사지 느낌

3) 사이즈 조절이 자유로움

4) 압박정도 조절이 자유로움

 

단점

1) 가격이 비싸다.

2) 신발을 바꿀때 바꿔 끼워야한다는 단점..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