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익선동 힙한 장소 종로 노가리슈퍼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종로나 익선동 을지로 이 부분은 요즘 떠오르는 힙플입니다!! 그래서 친구들과도 자주 놀러가는데요!! 오늘의 포스팅은 종로 노가리슈퍼입니다!!! 종로3가에서 놀다가 가볍게 맥주한잔을 하려고 익선동 노가리슈퍼로 이동했어요!!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구글지도

https://www.google.co.kr/maps/place/%EB%85%B8%EA%B0%80%EB%A6%AC%EC%8A%88%ED%8D%BC/@37.5728457,126.987849,17z/data=!3m1!4b1!4m5!3m4!1s0x357ca2ddb97d69eb:0xa34f617965626680!8m2!3d37.5728415!4d126.9900377?hl=ko

 

노가리슈퍼

★★★★☆ · 음식점 · 돈의동 수표로28길 28

www.google.co.kr

 

2) 카카오맵

https://place.map.kakao.com/591996800

 

노가리슈퍼 익선점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28 (돈의동 30)

place.map.kakao.com

익선동 힙한 장소 종로 노가리슈퍼는 익선동의 힙한 장소에 있습니다!! 창화당이 있는 부근에 익선동의 모든 힙한 장소가 몰려있는데요!! 맥주한잔을 야외에서 즐기는 분위기가 완벽하게 조성되어 있습니다!!

이게 익선동 힙한 장소 종로 노가리슈퍼 익선점의 모습입니다!! 노가리 슈퍼라는 이름답게 황태, 후라이드, 노가리, 과자 등을 안주로 파는 힙한 장소입니다!@@

이게 익선동 힙한 장소 종로 노가리슈퍼 바깥쪽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안에 세부 메뉴판이 있으니 확인하세요@@@베스트 메뉴는 모두 마른안주 위주인 노가리슈퍼입니다!!

합정 메세나폴리스를 떠올리게하는 우산이 위에있고... 익선동의 분위기를 느낄수 있게 불빛도 저녁에는 들어오네요@@!!

실내도 힙하게 꾸며져있는 익선동 노가리슈퍼@@!!

컵도 노가리 슈퍼의 마크로 이쁘게 되어있고요@@@

이게 익선동 힙한 장소 종로 노가리슈퍼의 이용에티켓입니다!! 기본적인 사항이고 특이사항은 과자 및 아이스크림은 직접 골라서 직원에게 말해야한다. 그리고 카톡에서 듣고싶은 음익을 신청가능하다 이정도네요@@

이제 메뉴판입니다!@@

친구들이 알쓰여서.. 이런것도 못먹었네요.... 가장 궁금한 맛이었어요#@@!!

요즘 핫한 진로토닉도 판매하고!!!

하이볼은... 많은 이들이 먹죠!! 저희도 하이볼을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화요토닉.. 사케 이런 느낌이 요즘은 좋기도 한데 오늘은 차가운 하이볼을 먹고 싶었어요!!@@

고기를 잔뜩 먹고와서 저희는 익선동 힙한 장소 종로 노가리슈퍼에서 마른안주인 건어물 플래터를 주문했어요!! 먹태를 먹고 싶었지만 친구 중 한명의 반대에 가로막혔죠....ㅜㅜ

친구가 썰어주는 것을 그냥 주워서 먹었어요 ㅎㅎ

이게 얼음가득한 하이볼....정말 시원하고 맛있습니다.....하이볼이 어디서 처음 나온 건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잘만든듯요...ㅎㅎ

처음에는 익선동 힙한 장소 종로 노가리슈퍼에서 저희는 실내에 있었는데 나중에 자리를 외부로 옮겨준다고 약속을 받고 들어갔어요!! 한 20분이 지나니 외부 자리가 나왔다고 외부로 이동했습니다!!@

실내는 뭔가 술집이지만 바?? 처럼 되어있습니다!!@

이게 익선동 힙한 장소 종로 노가리슈퍼의 로고입니다!!@@

실외 자리에 앉아서 익선동의 거리 분위기를 즐겼습니다!! 이렇게 불빛도 많이 들어오고 날씨도 선선하고 바람도 잘 불더라고요!!@@ 잠시 즐거워서 코로나는 잊었네요...

중간에 고양이도 돌아다니고... 건물에서 키우는 건지 아닌지는 모르겠네요 ㅎㅎㅎ

제 가방 밑에 숨은 고양입니다!@@ ㅎㅎㅎ

정말 뭔가 합정의 메세나 폴리스에 온 느낌이에요!! 익선동 힙플이라는 말이 잘아울리긴 합니다!!

메세나 폴리스 짤!@@@

친구들끼리 단체로 와서 2층에서 파티도 가능하게 룸도 있습니다!! 많은 보드게임 등을 빌려준다고 하는데 익선동 근처에서 사시는 분들은 놀러와도 좋을 것 같아요!! 네이버로 예약이 가능하다고합니다!!!

익선동 힙한 장소 종로 노가리슈퍼에서 먹고 종로 청계천을 걸으면서 소화를 시켰어요!! 앉아서 맥주를 먹으며 자연을 즐겼다고 하죠@@

밤에오는 청계천은 분위기가 낮과 색다른것 같아요!! 날씨가 좋을 때 낮에오면 풋풋하고 생동감있는데 이렇게 밤에오면 또 색다른 분위기를 뿜내는것 같아요!! 익선동 힙한 장소 종로 노가리슈퍼 한 번 힙한 분위기를 즐기로 오세요!!!

노가리슈퍼의 장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점

1) 외부장소

2) 마른안주 좋아하는 저는 너무 좋아요...

3) 위치도 찾기 쉽다.

 

단점

1) 사람이 많다..

2) 내부는 외부에 비해 덜 인기있다.. 

이상으로 익선동 힙한 장소 종로 노가리슈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