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오전에 친구들사이에서 유행하는 테스트가 하나 있었는데요!! 그건 바로 명품 유형별 심리테스트입니다!! 심리테스트의 일종인데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라고 할수있죠!! 바로 본론으로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들어가셔서 따라하시면됩니다!!



https://luxury-type.com/

명품 유형별 심리 테스트 - 명품 유형별 심리테스트

인간 구찌는 제니, 인간 톰브라운하면 진! 그렇다면 나한테 찰떡인 명품 브랜드는? 나의 명품 유형부터 나와 케미 폭발하는 인간 명품까지지금 테스트를 통해 알아보세요!

luxury-type.com

 

우선 링크에 접속하시면 패션 성향 테스트라는 이름과 내가 명품이 된다면?? 어떤 종류의 명품이 어울릴지를 알려주는 항목이에요!! 인간구찌로 유명한 블랙핑크 제니!! 인간 톰브라운이라고 불리는 방탄소년단의 진처럼 내가 만약에 명품으로 치환되고 불린다면 어떤 명품으로 불릴까??? 에서 나온 재밌는 심리테스트입니다!!

Q 즉 질문은 총 12가지로 이루어져 있고요!! 성별 // 자신의 외출시 옷차림 등을 물어보네요!! 저도 제가 어떤 명품으로 불릴수있을까?? 가 궁금해서 열심히 명품 유형별 심리테스트를 했습니다!!

다음은 이상형과의 소개팅에서 어떻게 준비를 할껀지를 물어보네요!! 저는 “아무리 소개팅이라해도 불편한건 싫다” 항목을 선택했어요!!

다음은 고가의 옷을 큰맘 먹고 산다면 어떤 옷을 선택할지에 대한 항목인데… 저는 또 옷의 종류별로 달라서 너무 고민을 했어요!!

본인의 쇼핑 스타일도 물어보고!!

저의 결과는….!!!!!
인간 라프 시몬스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미니멀리즘의 대표인 라프시몬스네요!! 유행가보다는 인디밴드.. 그리고 조금 비주류의 성향이 강한 미니멀의 대표인 인간 라프시몬스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명품 유형별 심리테스트에서 말하는 저랑 찰떡궁합은 상대는 인간 이자벨 마랑 에뚜왈이라는 브랜드네요… 사실 명품을 잘 몰라서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지만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하는 브랜드라고 하는 이자벨 마랑 에뚜왈이네요….도시의 보헤미안 이라고 합니다!!

명품 유형별 심리테스트에서 제 친구는 품격을 추구하는 완벽주의자인 인간 톰브라운이라고 합니다!! 톰 브라운은 정말 완벽한 명품이라는 고급스런 젊은 이미지를 지드래곤으로 많이 구축했죠!!


다른 친구는 기본기를 아는 미니멀리스트 인간 커먼 프로젝트라네요!! 커먼 프로젝트라는 브랜드에서 잘 몰라서…. 이게 명품인지 몰랐습니다!!

이상으로 명품 유형별 심리테스트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