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닥 토이카메라M35로 찍은 사진을 공유드리러왔습니다!! 부산여행을 가서 코닥 토이카메라로 사진을 찍었는데요!! 드디어 사진을 인화해서 받았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조금이라도 어둡다하면 후레시를 꼭 켜세요!!>… 그게 제 결론…

이 사진은 깡통야시장에서 플래시를 키고 찍었는데도 이렇게 나왔어요… 조금 음… 어두운곳은 거의 안찍으려고요 ㅎㅎ..

 

 

이건 부산역을 찍은 것인데 햇빛이 쨍쨍해서 미치도록 밝은날 찍은 사진이에요!! 플래쉬는 당연히 안켰고요!! 이게 200이라서 빛을 받는 것이 조금 낮아요!!

 

 

이것도 깡통야시장에서 후레쉬를 키고 찍었는데 실루엣만 조금 나오네요…. ㅜㅜㅜ 이런사진으로 하나 배운 느낌???

 

 

이건 기차안에서 밖풍경을 찍은 사진입니다!! 딱 이정도가 좋은 것 같아요!!

 

 

이건 어디서 찍었는지..알아볼수도 없는 사진….

 

 

이것도 깡통야시장.. 그냥 야간에는 안찍고 실내 어두운곳은 찍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밝은날은 맘껏 찍어도 됩니다 ㅎㅎㅎ

 

 

맘에드는 다대포 생태탐방로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일몰이어서 플래쉬를 안켰지만 흐릿한 ㄱ감성이 이쁘게 나왔네욯ㅎ

 

 

부산 해안가에서 오후6시쯤 찍은 사진이에요!! 느낌 있죠??

 

 

이것도 환한 카페 실내에서 찍었는데 플래쉬의 중요성... ㅎㅎ빛의 중요성을 실감해주는 토이카메라네요!!@@

 

 

이것도.. 거의 13시에 땡빛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ㅎㅎ 이런 느낌 아시겠죠??

 

 

이건 14시쯤 찍었지만  기장 아홉산숲에서 빛이 덜들어와서 그런지 어둡게 밤처럼 나왔어요 ㅎㅎ,,,

 

 

부산 지하철에서 무섭게 하나!!@@

 

 

아홉산숲에서 플래쉬를 키고 찍을 껄 후회한 사진이에요...

 

 

실내 그냥 일반 불빛인 힙한 장소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이건 해운대 숙소에요!@@

 

 

힙한 칵테일집에서 어두운 조명아래 플래쉬를 켜서 술을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만족하는 샷 !!! 

 

 

이것도 ... 햇빛의 중요성을 깨달은 코닥 토이m35카메라네요 ㅎㅎ...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