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화문 필름카메라 인화하는 곳인 광화문 코닥 Express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종각역 르미에르 빌딩 1층에 있는 광화문 코닥 Express는 접근성도 좋아요!! 저는 회사가 광화문이다 보니 필름카메라를 찍고 인화는 항상 여기서 하는 것 같아요!! 카카오톡이나 메일로 사진을 받아볼 수도 있고!! 직접 현상이 아닌 인화를 하고 싶으면 사진도 받을 수 있거든요!!

광화문 코닥 Express의 모습이에요!! 광화문 D타워./ 광화문 디타워 앞에 위치하고 르미에르 빌딩과 광화문 디타워 사이에 있는 모습입니다!! 카메라를 팔고 여권사진도 찍는 곳이네요!!

저는 이번에는 광화문 코닥 Express에 필름현상이 아닌 필름카메라 필름을 사러갔어요!! 뭐가 있나 보고.. 한번 구매를 하고 싶었거든요!! 저번에 현상을 한 것이 맘에들고 가격도 합리적이라고 생각해서 이곳을 계속 찾는 것 같아요!!

이쁘게 사진을 찍은것을 전시해놓고.. 여기는 후지필름과 코닥을 위주로 판매하고 있어요!! 필름 일회용 카메라도 판매를 하니까 한번 방문해 보세요!! 광화문 코닥 Express는 위치가 정말... 완벽... 특히 회사원이시라면...

그냥 좁지만 깔끔하고 전문적인 사람이 있는.... 느낌?? 공간은 굉장히 쫍아요 ㅎㅎㅎ..

저는 필름카메라때문에 방문했지만 다른 사진이나 것들도 파는 것 같아요!!

제가 이번에 광화문 코닥 Express에서 구매한 Kodak UltraMax 400 입니다!! 나중에 이것을 가지고 사진을 찍어서 또 인화를 할 생각입니다!!

사진이나 필름에 대한 후기는 추후에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광화문 코닥 Express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