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필름카메라 필름 코닥컬러 플러스200 후기에 대해 설명드리려고합니다!!

부산여행에 코닥토이m35를 가지고 갔는데요!! 거기서 사용한 필름이 바로 !!! 필름카메라 필름 코닥컬러 플러스200입니다!! 

코닥에서 나온거니까 코닥을 구매했고... 그래서 제일 많이 팔린다는 200을 샀어요!! 이유가 간단하죠 ㅎㅎ??

 

 

코닥은 거의 가장유명한 필름카메라 브랜드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이 필름의 뒤에있는 숫자가 빛을 받는 숫자라고 합니다!! 이 200의 특징은 위에 적힌 것처럼 보급형 컬러필름이고, 클로즈업, 맑은날 흐린날에 적합하고, 플래쉬를 써도 선명하게 나온다!! 라고 하는데 사실 

저렴한건 인정 // 클로즈업은 안해봐서 모름 // 맑은날 흐란날에 다 좋을 순 없어서 맑은날이 더 좋다고 판단 // 플래쉬는 인정.. 이정도로 저의 의견입니다!!

 

 

코닥 필름은  밝은태양 // 플래쉬// 움직임 // 스틸 에 사용이 가능하고 저조명 사용은 권하지는 않네요!@@ 400감도 이상이 저조명을 권장합니다!@@

 

 

필름카메라 필름 코닥컬러 플러스200는 미국에서 말들어졌고 사양은 감도IOS:200/35mm에 ... 라고 하는데... 저는 이게 먼지 몰라요!! 중요한 장수는 36장입니다!! 

 

 

드디어 배송온 필름카메라 필름 코닥컬러 플러스200!! 작고 귀엽게 생겼습니다 ㅎㅎㅎ

저희에게 가장 중요한건 찍고난 후의 사진 아닐까요??? 필름카메라 필름 코닥컬러 플러스200 후기 시작합니다!

 

 

완전 저조명에서 플래쉬를 찍었는데 이 설명서를 미리 읽었으면 이런걸 안찍었을텐데... 하면서 후회한 사진 ㅎㅎ....!!@@

 

 

기차에서 맑은날 적절한 조명을 찍었는데 느낌 굿~~ 여행느낌 물씬나는 사진이에요@@ㅋㅎ

 

 

실패작... 거의 밤 9시정도에 플래쉬키면 괜찮겠지?? 하면서 찍었는데 진리의 필름은 빛이 생명이다를 느낀 사진입니다~~!!

 

 

이건 카페에서 적당한 조명을 받으면서 찍었는데 의도하지 않게... 3명의 친구가 주인공이 된.. 저의 필름카메라 필름 코닥컬러 플러스200의 샷입니다!

 

 

이건 또 일반 지하철에서 적절한 조명인지알고 찍었는데 무슨 흑백사진처럼 아예안나오네요 ㅠ ㅠ 여러분 필름카메라에서는 조명이 생명이네요.. 조명과 빛 ..... 플래쉬도 중요하지만...ㅠㅠ

 

 

이건 정말 잘 찍었다고 생각하는 사진이에요!! 필름카메라 필름 코닥컬러 플러스200로 찍은 가장 이쁜 사진이어서 비록 얼굴이 나왔지만 올렸습니다!!

필름카메라 필름 코닥컬러 플러스200는  밝은날씨가 필수이고 저 조명은 절대 안된다는 사실을 이번을 통해서 배웠습닌다!!

다음에는 필름카메라 필름 코닥컬러 플러스200로 찍은 2탄을 올리겠습니다 ㅎㅎㅎ..

이상으로 필름카메라 필름 코닥컬러 플러스200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