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분 만들기 체험 브리스 플랜트 체험 후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활동범위도 좁아지고 갈 곳도 마땅하지 않은데 ... 그래서 오랜만에 체험위주의 생활을 해보자!! 해서 찾아본 화분 공방!! 화분 만들기 클래스를 찾아봤어요!! 저희 회사인 광화문에서 가까운 마포역 쪽에 위치한 화분 만들기 체험 브리스 플랜트를 발견해서 인스타로 연락을 드려서 예약을 했습니다~~

화문 만들기 클래스를 운영중이시고 솜씨당에서 예약을 해도 되고 인스타를 통해 예약을 해도 된다고 합니다!! 초록 식물 가드닝이라는 이름에 브리스 플랜트라는 이름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곳입니다!! 소형, 중형, 대형의 식물 화분을 만들수 있고 식물에 대한 설명과 만드는 법 분갈이를 하면서 수업을 진행합니다!! 마포역에서 걸어서 3분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오피스텔  19층이니 한번 찾아보고 방문하세요!!

 

솜씨당에서 화분 만들기 체험 브리스 플랜트를 검색하며 나오는 화면입니다!! 몬스테라 및 플랜테리어 등 초록식물을 가지고 가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이 화분 만들기 체험 브리스 플랜트는 한번 쯤 코로나 시대에 해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친구와 소형(1+1)과 중형 한개를 해서 클래슬르 진행했는데요!! 화분 만들기 체험 브리스 플랜트는 최소인원 1명으로 진행되면서 서울 중심에 위치해서 접근하기도 편합니다!! 인당 가격도 3만원~4만원 사이이고 대형화분은 가격이 좀 비싸니 한번 문의 및 정확하게 확인 후 진행하세요!!

식물의 특성을 고려한 디자인 및 생육환경.. 그리고 식물전문가가 알려주는 10년이상의 조경 전문 강사진이 알려주는 팁이라고 합니다~~ 탁상용 화분을 같이 만들고 데이트 코스로도 이런 체험을 하는 것은 꼭 필요한 것 같아요!! 매일 비슷한 데이트 코스로 영화 및 카페만 가는 것 보다 ... 이런 체험을 통해 같이 하면 좋잖아요 ㅎㅎ

사실 강사님들이 다 해줘서 체험이랄께 없지만.. 그래도 얻어가는 화분이 있으니까 추억이 돋긴 하죠 ㅎㅎ

 

인테리어로 인기가 많은 몬스테라, 스노우사파이어 , 아레카야자 등 완성작을 가져갈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저희는 몬스테라 및 금난조 등을 작업했습니다!!

이렇게 인스타로 저는 연락을 드렸어요!! 가격도 이렇게 소개를 해주시고해서 친절하고 편하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ㅎㅎ

저희는 화분 만들기 체험 브리스 플랜트 19시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습니다!! 처음에 찾기가 어려웠는데 자세히보니 오피스텔 내부에서 운영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오피스텔 내부로 들어가셔서 19층에 가시면 됩니다~~

ㅗ피슽

화분 만들기 체험 브리스 플랜트오피스텔 입구입니다!!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19층을 누르고요!!

올라가면 이렇게 브리스 플랜트 식물가게 ~!~ 라는 표시가 붙어있습니다!! 이제 바로 시작하는 화분 만들기 체험 브리스 플랜트입니다!!@

내부에 들어가자마자 이렇게 큰 화분이 저희를 반겨주네요!! 일반 오피스텔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굉장히 화문이 많습니다 ㅎㅎㅎ

여기는 클래스도 하지만 식물을 판매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식물이 무지무지하게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꽃 과 식물을 잘 모르는 저는 이 모든 이름을 알지도 못하고... 사실 제가 아는 식물은 1%도 안된다는 사실...

아기자기하게 이 중 소형을 할 것을 2개 고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금난초와 몬스테라 등을 골랐어요!

이렇게 전시된 화분 만들기 체험 브리스 플랜트의 꽃들이에요!! 물병이나 다르게 인테리어를 하는 것들도 있고!! 그리고 심플하게 이쁜 화분에 넣는 것도 있었어요!!

제가 소형으로 고른 몬스테라에요!1 몬스테라는 잎사귀에 구멍이 이쁘게 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플랜테리어로 선호하는 화분이고 식물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처음부터 이 친구가 끌렸습니다 ㅎㅎ

처음 분갈이를 하는데 여기서 더 자랄수 있게 화분을 옮겨주는 것입니다 !! 화분을 옮겨주고 집에서 키우기 적절하게 하는 것이에요!! 위의 사진을 보면 뿌리가 많이 자라서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때가 분갈이를 하기 좋은 시기라고 합니다!!

화분 만들기 체험 브리스 플랜트에서 이렇게 분갈이를 하는 것도 생각을 많이 하고 해야합니다!! 앞으로 식물이 어떻게 자라면 좋을 지 각도 등을 정리해서 진행해야합니다! 그래서 저도 조금 기울여서 넣었어요!! 지지대를 넣는것도 하나의 방법인데 이쁘지 않잖아요 ㅎㅎ

이렇게 좋은 토양도 준비해주었어요!! 비료 및 다른 토양이 섞인 것이라고 하는데 이게 식물이 잘자라는 환경에 속하는 토양이라고 합니다!!

처음 화분에 어느정도 토양을 채우고 화분 만들기 체험 브리스 플랜트에서 준 식물을 고정시켜요!!

완성된 저희 2개의 소형입니다~!!! 왼쪾이 몬스테라!!  오른쪽이 금난초에요ㅗ!! 화분의 색은 갈색이 더 이쁜것 같아요!!

화분 만들기 체험 브리스 플랜트에서 왼쪽이 중형이고! 오른쪽이 소형입니다!!@@ 화분 만들기 체험 브리스 플랜트는 화분을 가져갈 수있는 체험이어서 더욱더 좋은 것 같아요!!

화분 만들기 체험 브리스 플랜트에서 제공하는 자갈과 디자인석?? 이름이 있었는데 까먹었어요...

이쁘게 디자인하면서 식물의 대를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고 하는데 이름이...뭐였지.. 공룡석..?? 설명을 들어도 한 20일이 지난 후 포스팅을 하니까.. 까먹었어욯ㅎ

이렇게 식물의 대를 잡아주면서 동시에 이쁘게 디자인도 합니다!! 위에 자갈이 깔려있어서 흙이 범람하는 것을 방지하고 그리고 디자인도 보기 좋게 만드는 역할입니다!!

이거는 화분의 흙상태를 보는 것과 이름표를 동시에 하는 역할을 하는것입니다!! 이름지어주면 됩니다 ㅎㅎ화분 만들기 체험 브리스 플랜트는 세심한 배려가 보였어요 ㅎㅎ 흙의 양을 모르니까 안에 수분이 얼마나 들었는지 알수있어요!!

이게 2명이서 최종적으로 완성한 화분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저 진한 갈색의 화분이 가장 맘에 드는것 같아요!! 색도 이쁘고 화산석이 올라서 느낌이 감성적이거든요 ㅎㅎ저건 친구를 줬습니다 ㅎㅎ...

이렇게 들고가기 좋게 포장도 해주시니 거리가 좀 있어도 지하철을 이용해서 집에 갔습니다 ㅎㅎ 너무 크면 어쩌나 하면서 그랬는데 다행이 지하철로 집에 갈 수 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화분 만들기 체험 브리스 플랜트에서 말씀하시길 물을 엄청많이 줘야한다고 합니다!! 그래야지 안에 흡수를 하고 화분의 크기에 대략 4배 정도??의 물을 주어야합니다~~

이상으로 화분 만들기 체험 브리스 플랜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