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동 에어비앤비 추천 크레토 호텔입니다.!! 서울에서 갈 곳을 찾고 검색을 하다가 발견한 명동 에어비앤비 추천 크레토 호텔입니다!! 크레토호텔은 요즘 이벤트로 Late checkou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거의 이용시간이 하루가 넘어가요… 정말 좋은 시스템.. 잠이 많은 저에게는 꼭 필요한 것입니다!!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소

1) 카카오맵

 https://place.map.kakao.com/m/26909004




2) 구글맵

 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2가 명동8가길 53

 

명동거리 중심에 위치했다고 생각해도 됩니다.

 

 

 

명동 에어비앤비 추천 크레토 호텔를 에어빈앤비에서 검색해서 찾았어요!! 주말인데도 가격도 합리적이고 저렴하고.. 또 평점도 높고 깨끗한 숙소라는 평도 있어서 가기로 결정했어요!! 남산타워를 한 번도 안가본 친구를 위해 남산 근처로 잡았거든요!! 저도 고등학교 현장학습 이후에는 온 기억이 없다는…

 

 

명동 에어비앤비 추천 크레토 호텔의 건물 입구에요!! 무슨 날개모양이 있어서 신기하더라고요!! 예전에는 에어비앤비하면 개인이 제공하는 숙소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요즘은 호텔이나 부티크 모텔 등등 도 많이 에이비앤비 서비스를 이용할 정도로 에어비앤비가 활성화 되었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번에 명동 에어비앤비 추천 크레토 호텔를 방문하고 놀랐던 점은 명동에 사람이 너무 없습니다.. 상권도 거의 죽었고.. 문을 닫은 가게도 많고 예전에 제가 알던 명동은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었어요!! 사실 한국인들이 명동을 관광으로 잘 오지않고 데이트로도 잘 오지 않으니… 거의 중국인이나 외국인 관광객에 의존하는 경향이 있었는데… 코로나19로 인해 비행기 운영이 불가능하니 사람이 거의 없더라고요!!

 

 

명동 에어비앤비 추천 크레토 호텔의 Booking닷컴의 평점은 9점이네요!! 로비도 있고 직원도 상주하는 것 같고 캡슐커피도 있었어요!! 그리고 인테리어가 하얀색이어서 좋았네요!!

 

 

이게 로비입니다!! 저기 쇼파앞에 캡슐커피가 있어서 드시면 되고요!! 그리고 사실 놀러와서 로비에서 쉴 일이 거의 없죠… 관광객들이나 친구들 기다리기위해 휴식하는 공간이지. 저 같은 한국인들은 보지도 않는 공간입니다 ㅎㅎ…. 그래도 찍어봤어요!!

 

 

저희는 명동 에어비앤비 추천 크레토 호텔의 5층을 배정받았습니다!! 또 명동 에어비앤비 추천 크레토 호텔의 장점은 카드키를 2개를 줍니다!! 그래서 외출 시 더울까바 에어컨도 작동시키고 나갔다 왔어요!! 날씨가 더운 날은 아니지만 그래도 힘들게 남산을 올라갔다가와서 …. 시원한 방으로 오고싶었거든요!!

 

 

이게 명동 에어비앤비 추천 크레토 호텔의 입구입니다!! 별거없고… 그냥 호텔.. 숙박업소…

 

 

이제 하이라이트 내부입니다!! 꽤나 이쁘고 좋아요!! 그리고 저는 저 침대가 하얀색인 것이 너무 좋아요!>… 진짜 호텔온 느낌이 가장 많이 나는 부분이 하얀색 침대에요!! 근처 명동 이비스호텔도 후보 중 하나였지만… 인테리어가 별로 그닥 좋지 않아서 합리적인 가격의 명동 크레토호텔을 이용했습니다!!@@

커튼을 치니 빛도 안들어오고… 아늑한 기분을 느꼈네요 ㅎㅎㅎ 크기는 일반적인 Standard 호텔의 크기입니다!!@@

 

 

한 구석에는 이렇게 커피를 먹을 수 있는 Tea공간과 드라이기가 있습니다. 사실 이러한 숙소에서는 저는 커피 및 녹차 등을 먹지 않습니다.. 그냥 그 컵을 사용하고 싶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냉장고에 있는 물만 …. ㅎㅎ. 명동 에어비앤비 추천 크레토 호텔에도 역시 냉장고에 물 2병이 들어있었어요!!

 

 

여기가 명동 에어비앤비 추천 크레토 호텔에 화장실입니다!! 하얀색과 검은색 타일로 인테리어를 했고 면도기가 없지만 다른 어메니티는 다 있습니다!! 아 폼클랜징도 없습니다. 그리고 타월이 없는 줄 알았는데 욕조 위쪽에 있더라고요… 그래서 타월좀 더 달라고 했는데 결과적으로 타월을 많이 써서 저는 좋았어요!!

 

 

명동 에어비앤비 추천 크레토 호텔는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숙소인데 욕조까지 있어요!! 이렇게 커튼 가림막이 쳐져있고 욕조가 있어서 반신욕 등을 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이쁜 조명과 물건을 놓을수 있는 선반 및 전화기.. 이걸로 프론트에 전화해서 타월을 요청했죠… 바보…

 

 

하나의 단점… 뷰가 이상해요…..ㅋㅋㅋㅋㅋㅋㅋ 명동 에어비앤비 추천 크레토 호텔는 남산타워가 보이는 뷰이지만… 그냥 철조망이 보여요… 이해가 안갑니다.. 건물에 가려지기는 했지만 거의 철조망을 가려져있어서 뷰는 포기했어요 !!..... 어짜피 뷰는 일시적이니까~~~~

 

 

마지막으로 명동 에어비앤비 추천 크레토 호텔에 어메니티입니다!! 샤워타월부터 다양한 어메니티가 있는데 이것의 크기가 좀 크고 양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앞서 어메니티가 괜찮다고 말씀드렸던거에요 ~~ ㅎㅎㅎ

 

그럼 마지막인 명동 에어비앤비 추천 크레토 호텔의 장단점입니다!!@

 

장점

1) 위치 접근성 굿!!

2) 가성비 굿

3) 시설이 깔끔

4) 어메니티 굿

 

단점

1) 이상한 뷰…

2) 코로나 시대에 가기에는 너무 휑한 거리

 

이상으로 명동 에어비앤비 추천 크레토 호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