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이색호텔 추천 시간입니다!! 제가 열심히 인스타에서 서울 이색호텔을 찾아 간 곳은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입니다.!!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은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이쁘게 구성도 되어있어서 이벤트나 색다른 이색경험을 하기에 가장 좋은 호텔인 것가탕요!!

그럼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에 대한 주소부터 알려드릴께요!!

1) 네이버지도
레스케이프 호텔
서울 중구 퇴계로 67
http://naver.me/xgUg7Qfo

네이버 지도

레스케이프 호텔

map.naver.com

2) 카카오맵

 https://place.map.kakao.com/m/1220594086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의 입구입니다!! 뭔가 중세시대를 떠올리게하는 느낌의 숙소이죠!! 나름 멋지지 않나요/? 4호선 라인 회현역 바로 앞에있고 신세계와 붙어있습니다!!
놀라운 사실은 이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가 신세계 소유의 호텔이라는 사실!!! 신세계가 유망하게 밀고 있는 호텔이 이 레스케이프 입니다!! 레스케이프는 정용진 부회장의 큰 그림이라고 하네요 ㅎㅎ

 

 

이게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의 내부입니다!! 뭔가 신기하게 생겼죠??? 놀이동산을 연상시키는 그런 공간인데.. 회전목마 느낌?? 이에요!!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에는 이렇게 곳곳에 중세시대 사진들이 걸려있어요!! 모르고 봤을 때는 그런가보다 하는데 신세계 소유의 호텔이라고 하니까 조금 달라보이긴 하네요 ㅎㅎ 앞으로도 중세시대느낌의 물품들을 계속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아까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본 놀이동산 느낌이 나는 곳이에요!! 제가 예약한 객실은 아모르객실입니다!!

 

 

 

들어가기전 온도체크 및 QR코드는 반드시 해야하고~~!!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아모르객실 체크인 카드를 받고 엘레베이터 올라가는 중 이런 것을 봤네요!! 그냥 뭔가 미스터선샤인 호텔?? 그런 느낌~11@@

 

 

ㅇ이건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의 엘레베이터에서 있는 사진이에요!! 확실히 이걸보고 이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의컨셉을알수잇었어요!!@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에 제가 묶은 층은 17층이에요!! 그리고 방이름은 AMOUR객실입니다!!

홈페이지 설명: 아늑한 침실과 로맨틱한 욕조가 있는 욕실이 프렌치 파티션으로 구분되어 있는 아모르 객실이라고 합니다!! Room size는 32m2이고 침대는 킹사이즈입니다!!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 아모르객실에 들어가기전입니다~

객실내부소개

 

 

 

이제는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의 객실내부에요!! 조명이 있고 이렇게 빨간색으로 꾸며놨어요! 엄청 진한 빨간색이지만 느낌이 있네요!! 공기청청기도 있고요!@

 

 

저희가 밥을 먹은 공간이에요!! 쇼파가 푹신하고 조명도 2개나 있어서 잘 비춰주더라고요@

 

 

두둥... 드디어나온 객실... 킹사이즈 침대!! 너무 이쁘지 않나요?? 중세시대 느낌의 호텔이 있다면 이런 모습이고 예전 유럽의 느낌도 물씬납니다!@

 

 

일반적인 호텔에서 볼수 있는 수화기도 있고요!! 조명을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 

 

 

다시봐도 이쁜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의 침대.... 킹사이즈의 크기에다가 이렇게 분위기가 좋다니... 미쳤어요.... 서울 이색호텔 인정..

 

 

더 좋은 사실!!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에는 지니가 있어요!! 지니를 집에서 사용해서 정말 편한데 여기도 지니가 있어서 좋네요!  다만 저희집 지니보다 말을 잘 못알아 듣는다는점..

그리고 무선충전기도 있어서 따로 충전기를 챙길 필요가 없었답니다!! 하나의 센스 더는 이렇게  TV번호를 적어놨다는 거에요!! TV는 지역마다 나오는 번호가 달라서 매일 찾아야하는데.... 센스 감동이죠!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에 하이라이트 욕실과 구분되어 있다는 파티션이에요!! 욕조는 나중에 보도록 하죠 ~

 

 

바 서비스입니다!! 물을 제외하고 이용시 돈을 내야한다는거는 다들 알고 계실거에요!! 비싸고 좋은 술도 많고 분위기도 있어요!! 커피머신도 있고 캡슐커피도 주고~~! 와인오프너부터 잔도 따로 정리가 되어 있어요!!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에는 블랙라벨도 있고... 여러가지 보드카와 양주가 있네요~!!! 저희는 돈아까워서 이용하지 않았지만요 ~

 

 

옷을 걸수있는공간이에요!! 옷걸이 및 신발장인데 무지무지하게 크긴하네요!!

 

 

그리고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에 가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제는 하이라이트라고 해도될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의 아모르객실의 욕실입니다!!@@ 욕조가 있어요 일단... 너무좋죠... 그리고 여기에도  역시 사진이있고..

 

 

욕조는 이렇게 세팅을 해놨어요!! 이색호텔 분위기 느끼기 좋은 곳이야 정말...

 

 

욕조에 있는 야한 ??? 그림..ㅎㅎ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 욕실에는 화장실과 샤워실은 따로 분리가 되어있네요~~! 버튼을 사용하는 것도 있어서 편하죠!!

 

 

여기는 샤워실~~ 사워실은 평범합니다~!!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팩도 준비해주셔서 팩도 했습니다!!

 

 

또 다양한 어메니티도 있었어요!!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바라본 뷰인데 바로 앞에 신세계가 보이네욯ㅎ.... 또 신기한건 "지니야 커튼쳐줘"하면 자동으로 커튼이 움직이는 시스템... 세상 문물 참좋아...

 

 

이게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 TV인데 저 무늬가 심블인가봐요 유명한 마크인가..??

 

 

아까 말씀드린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의 캡슐커피 이용법!!

 

 

지니를 자주이용하니까 편하더라고요 ㅎㅎ...

 

 

이게 여기서 사진도 찍구 재밌게 놀았습니다1!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의 기본 어메니티는 이런것들이 있어요!! 면도기는 없으니 참고하세요!@@

 

 

지니로 노래도 틀수 잇어요!!~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준 목욕할 때 쓸수있는 사해소금입니다!!>.. 

 

 

파티션과 분리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저희는 거의 열고 생활했지만요...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 느낌이 오시죠??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아까 보여드린걸 계속 다시 보여드리고 싶네요 ㅎㅎ...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 끝~~ 여기까지 오늘 서울 이색호텔 레스케이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가격도 저는 15만원 정도에 예약한 것 같아요!! 특가로요 ㅎㅎ 기념일이나 이벤트를 할 때 또는 사진 찍기 좋은 호텔이라는생각이 들었네요!! 이상으로 서울이색호텔 추천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1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