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을 가서 먹은 열시식당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10시 식당이라고 쓰여져있는 이 식당은 아구찜, 동태탕, 아구탕 등을 판매하는 곳이에요!! 동서울터미널에서 대전 정부청사까지 가서 너무너무 배고파서 대전에 있는 친구에게 추천받은 대전 정부청사 맛집 열시식당!! 혹시나해서 …1인분이 안되면 어쩌나..고민했지만 일단 들어가서 물어보니 된다고 해주셨어요!!

 

 

이게 대전 정부청사 맛집 열시식당의 입구입니다!! 아구탕, 동태탕 등을 팔고 제가 도착한 시간이 10시에 도착을 해서 대부분의 식당이 11시부터 영업을 하더라고요!>… 하지만 10시식당은 말그대로 10시에 오픈을 해요!!! 저녁도 10시전에 닫고요!!

 

이게 대전 정부청사 맛집 열시식당의 영업시간이에요!! 대전 정부청사 맛집 10시식당은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1인분이 되는 아구탕이라니…

 

거의 오픈을 하자마자 제가 방문해서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이렇게 휑하게 있었는데 구석에 쭈구리고 먹었어요!! ㅎㅎ 앞이 바로 정부기관이다보니까 점심을 대비해서 미리 세팅을 하고 계시더라고요!!

 

 

이건 대전 정부청사 맛집 10시식당의 메뉴판!!! 아구탕, 알탕, 대구탕, 동태탕, 동태전, 알추가 등… 국물이 땡길 때 가기 좋은 식당입니다!!

 

아구찜, 대구뽈찜, 알고니찜 등 찜종류도 팔고있어요!! 또 인원수대로 주문을 하면 공기밥&라면사리가 무료로 제공되네요!! 처음에 왔을 때 밑에 “탕은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합니다”라는 것을 보고..아 안되겠다..했는데 다행이 사람이 없어서 1인분을 해주셨어요!!

 

 

술/음료 종류는 볼 것도 없이 끝!!

 

처음에 나온 대전 정부청사 맛집 10시식당의 밑반찬이에요!! 계란, 깍두기, 오뎅, 무생채가 나왔어요!! 이날은 중요한 미팅이 있는 날이어서 체할까바 밥을 안먹으려고 했는데.. 미팅이 길어지면 너너 배고플 것 같아서 먹는데.. 너무 맛있어서 흡입하듯 먹었어요 ㅋㅋㅋ….

 

센스있는 수저통을 지닌 대전 정부청사 맛집 10시식당!! 생선가시를 조심해야죠…항상…

 

저는 위 메뉴에서 동태탕을 시키고 싶었지만.. 아구탕을 시켰어요!! 아구탕을 먹어본적이 없어서 궁금했거든요!! 원래 저는 아구찜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탕은 또 처음이네요 ㅎㅎ

 

이게 나온 대전 정부청사 맛집 10시식당의 아구탕 1인분입니다!! 푸짐하죠?? 1인분이어서 뚝배기에 나올줄 알았는데 끓여주는 냄비에 나와서 만족도 굿… 끓여먹는게 정말 맛있어요!!

미나리도 많이 있고 콩나물도 들어있고… 아귀도 꼬리쪽이랑 머리쪽 들어있어서 살도 적당히 있었어요!! 국물이 근데.. 너무 시원해….

 

한번 확 끓어오르면 먹으라길래 불을 가장 강하게 놓고 기다렸어요 ㅎㅎ…..이렇게 빡 끓여서 먹으니.. 힐링되는 느낌쓰…~~

 

공기밥도 주시고 옆에 라면사리도 있는데 라면사리는 안먹었어요!! 진짜 먹고싶었는데…너무 헤비할까바.. 미더덕도 많이 들어있었는데 저는 미더덕을 잘 안먹어서요.. 씹으면 툭 하고 물이 많이 나와서 입을 덴적이 있어요!!@@mnn

 

마지막으로 대전 정부청사 맛집 10시식당는 아침일찍 열고… 국물이 정말 시원해요.. 확실한건 다음에도 대전을 온다면 이곳에서 또 식사를 할 것 같아요!!..ㅎㅎㅎ

 

그럼 대전 정부청사 맛집 10시식당의 장단점입니다!!

장점

1) 1인분을 팔아줬다..

2) 국물 너무 시원하다..

3) 가격대고 저렴하다..

 

단점

1) 점심시간에 오면 사람이 많아서 1인분이 안될 것 같다

2) 브레이크 타임이 있다..

 

이상으로 대전 정부청사 맛집 10시식당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