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척여행 계획을 짜는데 도움이 되는 포스팅입니다. 최근에 삼척 솔비치를 가려고 예약하고 계획했어요~!! 그래서 삼척 여행을 2박 3일 가려고 하는데 어느 곳을 갈지 고민하다가,.. 결정한 리스트를 같이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실제로 가고싶었던 곳이랑 실제로 간 곳이랑 너무 차이가 나네요… 굴을 꼭 가보고 싶었는데 거리도 멀고 동절기어서 운영시간이 길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환선굴 대금금을 가지 못했습니다..

 

밑에가 제가 가봐야할 리스트를 뽑은 것입니다. 어디가 좋고 어디를 가야하는지 삼척에 사는 친구와 여행을 간 지인들에게 여러여러 삼척인들에게 물어봐서 얻은 삼척 로컬 여행지?? 라고 하기엔 좀 거창하지만 어쨌든 리스트입니다~~!!

 

삼척 가볼만한 곳 리스트

 

No

여행지

여행 여부

1

죽서루

O

2

비치조각공원

X

3

삼척 쏠비치

O

4

맹방해수욕장

O

5

임원항

X

6

삼척항 활어회센터

O

7

환선굴

X

8

촛대바위

X

9

천곡동굴

X

10

조각공원

X

11

이사부 사자공원

X

12

장미공원

X

13

오션플레이

X

14

해신당공원

X

15

무릉계곡(드라이브)

X

16

대금굴

X

17

묵호항

X

18

묵호항 수변공원

X

19

논골담길 벽화마을

X

20

망상해수욕장

X

21

삼척해양레일바이크

O

 

이를 기반으로 여행 계획을 짜시면 될것입니다 ㅎㅎ 하지만 저희도 꼭 고려해야할 사항을 고려하지 않고 계획을 짰는데 바로 그건… 동선.. 각 여행지마다 즐겨찾기나 표시를 해놓고 어느 동선으로 갈지 가장 효율적인 동선을 고려해보세요..

여행의 기본이지만 힐링 여행이라는 명목아래 숙소 위주의 여행코스를 짰네요 ㅎㅎ… 그리고 오전에 일어나는 인간들이 아니기 때문에 늦게 일어나서 활동했는데 그만큼 볼 것이 없죠 !!!

 

레일 바이크는 생각보다 시간을 많이 잡아먹었어요!! 아예 오전에 하거나 아예 엄청 늦게 하시길 추천드리고 사진에 예약을 하고 가야지 이용가능하니 한번 보세요~~

 

이상으로 삼척 여행코스 // 삼척 가볼만한 곳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