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삼척 여행 계획하기 중 삼척 맛집 리스트입니다!! 삼척에서 무슨 음식을 먹어야할까.. 그리고 삼척만의 음식은 없을까 라는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삼척 맛집 리스트를 제가 여행가기 전에 뽑아봤습니다!!

삼척은 쏠비치가 있어서 유명한 여행지로 떠올랐는데 동해바다 옆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해산물이 유명한 편이에요!! 해산물을 너무너무 좋아하는 저는 삼척 여행의 목적의 일부는 해산물 먹는 것 이었습니다~~

 

이것도 삼척여행을 다녀오신 지인분들과 삼척에서 잠깐 살았던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삼척에 가면 뭘 먹어야해??? 그리고 “너의 친구가 삼척을 놀러온다면 먹이고 싶은 음식이 뭐야??”라고 물어봤고 그에대한 답을 정리해서 적었습니다!!

 

삼척 맛집 리스트

No

식당

메뉴

1

오복미가

물회

2

부일막국수

막국수, 수육

3

봉평막국수

막국수, 수육

4

두레박고을

낙지보쌈

5

맛과향이있는집

문어숙회 (저녁)

6

만남의 식당

곰치해장국, 대구해장국

7

삼척해물

생선찜

8

감나무집

한정식

9

묵호식당

생선구이

10

동막식당

막국수, 수육

11

정라진 순양18호 횟집

횟집

12

춘도식당

돌솥밥정식

13

저팔계

궁뎅이살

14

동막돌

두부김치, 해물촌두부전골

15

마당골

골뱅이장

16

임원항회센터

17

뜰애홍합밥

 

물론 다 가지를 못하지만 이 중 가야할 곳과 거리 등을 계산해서 방문하려고 노력했어요!! 그리고 시간이나 거리가 멀어서 먹지 못한 음식은 비슷한 종류의 다름 음식으로 대체해했습니다~~ 아쉽긴 하지만요… ㅎㅎ

 

다들 색다른 느낌의 음식이고 로컬느낌이 많이 나는 곳이에요!! 저는 특히 “맛과 향이 있는 집”을 가고싶었는데… 시간과 타이밍이 달라서 가지 못했습님다..\ 삼척을 가면 꼭 가야하는 필수 리스트 중에 있더라고욯ㅎㅎ 차를 타고 이동하시는 분들은 술을 먹어야해서 거의 집에서 저녁을 드실것 같습니다

 

 

여기서 꼭 드시고 싶은 음식을 정리하여 삼척 음식을 맛있게 드세요 ㅎㅎ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