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척여행 2박3일 코스를 추천드립니다!! 직접 제가 다녀온 코스이고 기존에 코스를 짤 때 넣은ㄱ것과 코로나로 인해 조금 조심스럽게 움직였고 또한 너무 삼척 쏠비치 숙소가 좋아서 많은 시간을 숙소에서 보낸... ㅠㅠ

그래도 정말 즐겁고 색다른 삼척여행이었어요!! 한번 저의 여행 일정을 보시죠~~~~

1일차

서울 출발 (09:00) – 가평 휴게소 – 삼척 도착 (12:30) – 성원 물닭갈비 (13;00) – 삼척 홈플러스 장보기(14:00) - 삼척 쏠비치 입실 (15:00) – 짐정리 및 휴식 – 쏠비치 시설 구경 (16:00) – 지인 만남 (18:00) – 삼척항 활어회 센터 (19:00) – 삼척 쏠비치 컴백 (19:30) – 파티 및 저녁 – 쏠비치 로비 게임장 (22:00) – 취짐 (24:00)

2일차

삼척 솔비치 출발 (12:00) – 삼척 부일막국수 (12:15) – 죽서루 (13:00) – 삼척 해양레일바이크 (14:30) – 삼척 레일바이크 종료 (16:10) – 삼척 오션뷰 카페 “네가있는 바다” (16:50) – 맹방 해수욕장(18:00) - 삼척항 중앙시장 닭강정 포장 (19:20) – 삼척 활어회센터 대게 포장 (20:00) – 저녁식사 (20:30) – 솔비치 프라이빗 비치 구경 (22:00) – 취침 (24:00)

3일차

삼척 솔비치 퇴실 (11:00) – 삼척 쏠비치 프라이빗 비치 구경(12:00) – 주문진항 출발 (12:00) – 주문진항 실비생선구이 식사 (13:10) – 근처 카페 (13:50) – 서울 출발 (14:00) – 서울 도착 (18:00)

만족스럽고 재미있는 삼척여행이었어요!! 삼척 여행을 가면서 다음에도 꼭 쏠비치를 와서 프라이빗 해변을 이용할 것이고 오션플레이도 꼭 하고싶다는 생각이 드는 여행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저의 여행코스를 참조하셔서 일정을 짜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제 블로그 삼척여행 카테고리에서  삼척여행계획을 짤 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