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별내 이색카페 추천 비루개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비루개는 별내에 위치한 테마카페로써 별내 카페거리와 거리가 조금 먼 편에 속합니다! 그 테마파크의 테마는 바로 바로 식물원 카페!! 초록초록하며 플랜테리어의 중심에 있는 느낌이에요!! 조금 거리가 멀지만 그래도 주말이나 산책을 하러 충분히 갈 가치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럼 별내 이색카페 추천 비루개의 주소를 한번 말씀드리겠습니다!!

1) 네이버지도

map.naver.com/v5/search/%EB%B9%84%EB%A3%A8%EA%B0%9C/place/11866084?c=14151025.9121480,4542399.3933318,15,0,0,0,dh

 

네이버 지도

비루개

map.naver.com

2) 카카오맵

place.map.kakao.com/21453118

 

비루개

경기 남양주시 별내면 용암비루개길 219-88 1층 (별내면 용암리 227)

place.map.kakao.com

 

별내 이색카페 추천 비루개에서 커피를 주문하는 곳이에요!! 비루개는 커피를 주문하는 곳과 식물원이 나눠져있어서 편하게 되어있습니다!!여기서 커피를 주문하고 식물원으로 올라가는 구조인데 주차장에는 사람이 엄청 많고... 여기는 없엇 어서 놀랐지만 다들 식물원에 자리잡고 계시더라고요 ㅎㅎ

 

별내 이색카페 추천 비루개는 식물원과 커피사는곳이 나눠져 있다고 말씀드렸죠?? 커피사는 곳에서 커피를 사서 체온체크를 하고 이동이 가능해요!1 그곳에는 식물원 및 흡연구역으로 나눠져있습니다!!

멀리서 본 별내 이색카페 추천 비루개입니다!!@@

이게 별내 이색카페 추천 비루개의 메뉴입니다!! 다른 이색카페들ㅇ과 강변카페랑 비교했어도 가격이 저렴해요!! 근데 신기한거 저 메뉴판 오른쪽에 마시멜로, 가래떡, 쥐포 등을 팔고있는데 과연 이게 뭘까요?// 이건 블로그를 보시다보면 알 수 있으니 일단 넘어갈께요 ^^

이쁘죠 벌써.. 별내 이색카페 추천 비루개 식물원에 들어가는 길이에요!! 사람이 많다는게 코로나 시국에서 단점이지만 그래도 서울근교에서 이렇게 좋은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카페가 몇개가 있을까요??

이것도 별내 이색카페 추천 비루개올라가는길입니다!! 제가 올라가는 포스팅을 많이 올려서 높아보이지만 사실 걸어서 2분만 가면 식물원이 나와요 ㅎㅎ

짜잔.... 드디어 별내 카페추천 비루개의 내부입니다!! 비루개는 식물원 테마파크라고 하는 것처럼 정말 초록초록하고 온실에 온 것 같아요!! 좌석도 잘 꾸며놨고 풀도 이뻐서 좋아요 ㅎㅎ

별내 카페추천 비루개에서는 어디를 찍나 다 초록초록한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길도 식물원에 온 거처럼 잘 꾸며놔서 초록초록 이쁘더라고요 ㅎㅎ 별내 카페추천 비루개를 추천하는 이유는 뭔가 피크닉을 온 기분이었어요!! 뭔가 서울에서 조금만 벗어났는데도 이런 분위기의 카페가 있다는 것이 신기했어욯ㅎ

이게 별내 카페추천 비루개의 좌석중 하나에요!! 이러한 좌석이 엄청 많아요!! 신발을 신고 앉아서 책을 보거나 이야기를 하는 사람도 많더라고요!! 이렇게 좌석은 대부분 2인석인데 이거 두개를 붙여서 앉은 사람도 많았어요!!

바닥마져 푹신한 풀같은 느낌을 주기위해 초록색으로 했네요!! 이건 사실 잔디가 아니라 그냥 카페트 같은 것입니다!!

별내 카페추천 비루개의 전반적인 뷰에요!! 그냥 아예 온실 식물원에 온 것 같아었요!!

야자수 나무가 생각나는 나무~~! 별내 카페추천 비루개에서 볼 수 있습니다!!

밖에는 체스판이 있는데 정말커요 ㅎㅎ 무슨 용도인지는 모르겠지만... ㅎㅎㅎ하는 사람은 ㄴ없고 너무 커서 다들 보고만 있었습니다!@@

별내 카페추천 비루개에서 아까 말씀드린 메뉴판!!! 왜 마시멜로나 가래떡을 판매할까?? 에 대한 내용이죠!! 바로 이렇게 구워먹을수가 있더라고요~!!!!!!!!!!!11

그래서 이 근처에는 다들 하나씩 손에 쥐고 불 가까이 대고있었습니다 ㅎㅎ...

귀엽더라고요 ㅎㅎ

별내 카페추천 비루개에서 구워먹는 마시멜로!! 저희는 마시멜로를 사지않아서 그냥 안먹았지만 다음에는 사서 올라오려고요!! 굽는 곳이랑 사는곳이랑은 조금 떨어져있어서 드실꺼면 미리 사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별내 카페추천 비루개는 주말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모든 사람이 마스크도 잘 쓰고 해서 다행인데 요즘 코로나 시국에 놀러가지를 못하니까 이렇게 오나봐욯...ㅜㅜㅠㅠ

한켠에 자리잡구 분위기있게 해리포터를 읽으면서 ㅎㅎ 별내 카페추천 비루개를 즐겼습니다!@@ 

누어서 하늘을 보니 이렇게 되어있더라고요!! 실내는 이용시간 1시간 이내로 해달라고 써져있는데 대부분 더 계시는 같아요!! 저희는 딱 1시간 정도 놀다가 나왔어요 ㅎㅎ 너무 사람이 많아서 부담스러워서 후딱 집으러 갔습니다

이상으로 별내 카페추천 비루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서울 근교카페로 엄청 유명한 비루개!! 다음에도 또 오려고요 ㅎㅎ

이상으로 별내 카페추천 비루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