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대문시장 주류상가를 방문해봤습니다. 여기서 남대문시장 주류상가 가는 방법 및 꿀팁을 소개해드리고 제가 구매한 술이 무엇인지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남대문시장 주류상가 가는 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남대문시장 주류상가 가능방법


주소는 

https://map.naver.com/v5/search/%EB%8C%80%EB%8F%84%EC%A2%85%ED%95%A9%EC%83%81%EA%B0%80/place/18690131?c=14135081.406797621,4517413.1041127145,13,0,0,0,dh&placePath=%2Fhome%3Fentry=pll 

 

네이버 지도

home?entry=pll

map.naver.com

여기 대도종합상가를 찍고 가시면 됩니다.

 

여기서 꿀팁!! 쉽게가는 방법은...

4호선 회현역 5번 출구에서 나와서 오른쪽으로 계속 걸어오다보면 오른쪽이 "수입명품상가"라는 것이 보입니다. 여기가 주류를 살 수있는곳이에요!!

버스로 오신다면 "남대문 시장 입구"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수입 명품상가"" 아래 주황색 건물 밑에 E동 써있는 곳입니다~

여기 D동 수입명품상가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아래로 들어가는 길이 있습니다~!! 여기서

코로나 시대에 맞게 QR체크인도 해주시고요!!@@ 

여기서 왼쪽으로 D동 지하상가를 가면 됩니다!!@@ 가는 방법은 정말 쉽죠?? 처음에 가는게  무섭지만 그래도 한두번 가보면 술을 확실히 시가의 40%이상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니... 꼭 친구들과 파티할 때는 들렸다가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생각보다.. 사람이 많더라고요!!... 평일에는 오후 18시까지 운영해서  저희는 주말에 방문했어요!! 주말이라 사람이 많았아놔뵤...

여기로 딱 들어가면...

거의 술의 파티입니다.. 제가 러시아에서 근무했었는데 거의 비슷한 양과 종류의 술이 나열되어있습니다.

술 뿐만아니라 각종 수입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요!!

따단... 저희가 온 목적..술이죠..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많은 술들도 있어요 마티니.. 앱솔.. 하이볼용 술 등.. 남대문시장 주류상가에는 처음에 무슨 술을 구매할 지 고르고 가시는 것을 꼭 추천드립니다.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버버버 하다가 오게 되거든요...

여기는 깔루아 등 .. 조금 저렴한 술도 많네요!!@@ 다음에는 술을 어떻게 먹는지에 대한 포스팅도 해보려고 합니다@@

통에 들어있는 조금 있어보이는 술도 많아요!! 근데 대부분 처음보는 술이 많았습니다..ㅎㅎ

제가 러시아에서 본 벨루가도 있네요!! 제 블로그 이름의 근원이죠 ㅎㅎ 오랜만에 보니 반갑네요 ㅎㅎㅎ

저희는 여기서

글렌피딕 12년산과 맥캘란 12년을 구매했어요!! 

약간 향이 좋은 술을 구매해서 친구들과 먹었습니다!!

 

 

이것도 벨루가... 제가 가장 많이먹은 보드카죠 ㅎㅎㅎ

남대문시장 주류상가에서 장을보고 남대문에서 유명한 갈치조림을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ㅎ

한번 남대문 주류상가 꼭 방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