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2019년 12월에 다녀온 바르셀로나 후기 중 하나인 편집샵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SVD라고 많이 불리는 Sivasdescalzo입니다!!!

바르셀로나에서 많은 편집샵을 가고 싶었지만 시간이 없어서 한 곳밖에 못가는 상황.... 주위의 추천에  이곳을 갔는데요!!! 주소와 홈페이지 및 인스타는 다음과 같아요.

https://www.sivasdescalzo.com/en/lifestyle

 

Lifestyle

Buy shoes online. Get lifestyle limited editions. The best fashion and sportswear brands from Nike, Reebok, ASICS or adidas. Shipping worldwide with fast delivery

www.sivasdescalzo.com

https://www.instagram.com/sivasdescalzo/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https://www.google.com/maps/place/sivasdescalzo/@41.3925814,2.1765485,15z/data=!4m5!3m4!1s0x0:0x36b793b508651aa4!8m2!3d41.3925814!4d2.1765485

 

sivasdescalzo

★★★★★ · 신발 판매점 · Carrer de Bailèn, 18

www.google.com

Sivasdescalzo는 바르셀로나에서 유명한 편집샵으로 많은 스트릿 브랜드와 새로운 상품을 팔아요!! 우리나라에서 직구를 할 수도 있게 되어있죠 ㅎㅎㅎ 만약 스페인을 갈 생각이시면 Sivasdescalzo 인스타를 팔로우해서 보면 좋을것 같아요 !! 그래서 상품이 나오면 구경도하고 구매도하고 !!! 

제가 이곳을 간 이유는 이지부스터 350V2 실트론을 사고 싶어서 갔는데 갔을 때 sold out이라고 해서 너무 아쉬웠어요!! 분명 홈페이지에는 있었는데 보니까 추첨을 통해 하는 거더라고요 !! 그래서 간 김에 20분 정도 둘러봤는데 새로운 디자인도 많고 콜라보도 많았어요!!! 아디다스 x have a good time  /// JW 컨버스 // 꼼데가르송// 스투시 등 많은 스트릿 브랜드가 있었어요!! 가격은 생각보다 나가지만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좋은 점은 택스리펀이 엄청 높다는 것이죠!! 

 

매장모습

바르셀라노 편집샵 Sivasdescalzo매장에는 많은 외국인들이 스트릿 옷을 입고 돌아디니면서 구경을 하고 있어요!! 아 참!!  이 매장은 지하도 있으니 꼭 한번 둘러보시길 추천드려요!! Polo 곰돌이 그려진 것도 많이 봤는데 정말 비싸서 포기했어요!!! 스투시 아노락을 사려고 했는데 사이즈가 안맞아서.... 포기.... 꼼데가르송은 일본사태 때문에 포기.... 그래서 여기서 건진 것은 폴로 모자하나 샀어요!!!! ㅠㅠㅠㅠ 다른 것들도 사려고 갔는데 생각하지 못한 모자만 구매해서 왔네요 ㅎㅎㅎ

 

나이키 신발

제가 너무 이뻐서 삘이왔던 신발인데 이건 전시용이라서 못판다고 하더라고요!!,,,,,, 무슨 라인인지도 모르는 처음보는 디자인이었어요!!! 뭔가 커스텀한 느낌도 나면서 색감이 너무 잘들어가 있어서 탐났지만 .... 이지부스트 대신 사려고 했는데 실패....!!! 그래도 이런 디자인이 있다는 걸 본게 좋았어요!! 바르셀로나 편집샵 Sivasdescalzo는 새로운 신발도 많이 있었어요!!

 

Sivasdescalzo

Sivasdescalzo에는 옷 배열이 여유롭고 공간이 커서 구경하기가 좋아요!!! Sivasdescalzo에 신발도 옷도 자켓 및 아우터도 많고 직원들이 영어도 잘하고 항상 많은 직원들이 돌아다녀서 물어보고 도움을 요청하기 좋았어요!!  저는 제가 사고싶은걸 인스타에서 보고 캡쳐해서 갔는데... 계속 다 품절이라고   해서.... 현타가 왔죠 !!! 어쨌든 Sivasdescalzo인스타를팔로우...하시는것을추천드 립니다

Sivasdescalzo는 바르셀로나 뿐만아니라 마드리드에도 매장이 있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바르셀로나 편집샵 Sivasdescalzo의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