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핫세요!! Dizi 입니다~~ 오늘은 스페인 여행중 먹었던 fiveguys  일명 파이브가이즈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

위치: Comercial El Triangle, Plaça de Catalunya, 1, 4 Centro, 08002 Barcelona, 스페인

https://www.google.co.kr/maps/place/Five+Guys/@41.3950859,2.1354037,13z/data=!4m8!1m2!2m1!1z7YyM7J2067iM6rCA7J207KaI!3m4!1s0x0:0xabc053d2bd423e5!8m2!3d41.3861225!4d2.1692204?hl=ko
파이브가이즈는 미국의 3대버거로 유명하죠!! 
인앤아웃과 강남에도 입점한 쉑쉑버거 그리고 이 파이브 가이즈입니다. 😘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kr

바르셀로나 카탈루냐 광장 파이브가이즈


아쉽게도 우리나라에는 쉑쉑버거만 입점한 상태라서 나머지 두 브랜드는 여행 중에 먹을 수밖에 없는데요!! 스페인 여행도중 바르셀로나에 파이브가이즈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첫날 달려갔어요!!! 🙂🙂🙂🙂

여기가 바르셀로나 카탈루냐 광장쪽에 위치한 파이브 가이즈인데요!! 빨간느낌의 인테리어가 젊은 분위기를 한층 강조하는 것 같아요!! 실제로 여기 일하는 직원들은 다 젊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매장 내부


이렇게 내부도 빨간느낌이 가득해요!! 미국 하이틴 드라마에 많이 나올것 같은 느낌...

조리 공간


빵이 이렇게 수십개 나열되어있고!! 저 왼쪽에 보이시나요!!  정체모를 땅콩이 위치하고 있어요!! 이건 무료로 가져가고 싶은 만큼 가져가서 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땅콩이 많이 있는 이유는 파이브 가이즈는 감자튀김을 튀길 때 땅콩기름을 쓴다고 해요!! 그래서 실제로 감자튀김을 먹을 때 땅콩향이 많이 납니다!!  😏😏


햄버거 메뉴는 4개로 정해져있고  사이즈도 정할 수 있어요!! 파이브 가이즈는 양아 많기로 유명해 혼자 먹는 저는 감튀도 먹고싶어서 작은 걸 주문해서 먹었는데  이것들도 배불러서 못먹을 정도였어요.!!!   항상 맥도날드를 가면 라지를 먹는 저인데.... ㅠㅠ  그리고 저는 밀크 쉐이크를 안먹었는데 이게 그렇게 유명하다고 합니다~~ 

 

무료 
무료


콜라랑 마요네즈 및 케찹은 무제한으로 먹을 수있게 장소가 있습니다. 배불러서 콜라만 한 3번 먹은것 같네요!!! 제가 먹은 햄버거는 치즈와 베이컨이 추가된 가장 비싼 버거를 먹었는데 확실히  한입 물자마자   아 미국맛!! 😚이 느껴졌어요 ㅎㅎㅎ 느끼한 햄버거를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그냥 한국에서 비싼 수제버거 먹는것 같았어요!! 버거킹의 상위버전???

햄버거
햄버거 굿


스페인 음식을 먹다가 이걸 먹으면 느끼함을 느낄 수도 있을까봐  스페인 도착하자마자 이걸 먹었네요!!  바르셀로나는 거의 카탈루냐 근처에 숙소를 잡고 도시가 걸어서 여행할 수 있으니  꼭 한번 들려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릴께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