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러시아 시베리아에서 일하고 있는 !!!  Dizi입니다~~ 오늘은 제 러시아 생활 중 주말에 가장 많은 음식인 삼겹살을 사먹은 것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한국에서도 삼겹살을 많이 먹는데 , 러시아와서 삼겹살의 가격을 보고 너무 저렴해서 자주 사먹고 있어요!!! 1kg에 350Rub 약 7000원 정도 하네요!! 

먼저 러시아의 정육점이에요!!

러시아의 정육점

다짐육 및 큰 덩어리로 고기를 팔고 있어요!!! 가격은 써있는게 300~400사이의 가격인데 다 1kg단위에요!!! 

러시아의 정육점 2

러시아는 닭이 무지하게 커요.... 진짜 너무너무 커요!! 그래서 아직 사서 먹을 용기가 안나는데......나중에 도전을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삼겹살을 사서 구워먹었어요!! 제가 산 삼겹살을 1키로에 356루블!!! 7100원 정도네요!! 같이 사는 형이랑 둘이 구워먹었는데 배가 터질 것 같아요!!

 

야채를 일단 넣고나서... 아 사진찍어야지.. 가 생각나서 바로 찍었어요!!@@ 같이 먹을 된장찌개도 끓여봐어요!!! 

 

차돌박이와 된장으로 간단하게 끓였어요!!! 이제 메인인 삼겹살을 볼까요???

양송이 버섯과 삼겹살, 양파, 마늘 등 한국에서 가져온 불판으로 맛있게 굽고있어요!! 러시아 삼겹살을 오겹살처럼 껍질이 쫀득쫀득하게 있어요!!! 삼겹살 기름으로 야채를 구우니까 행복합니다@@@@

 

허브솔트를 뿌려서 구워먹으니 더 간이 잘맞고 적절한 삼겹살이 됐어요!!! 노릇노릇한 삼겹살은 쌈장과 김치에 싸서 먹는게 짱이죠!!! 깻잎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정말 만족스런 삼겹살 구이였어요!! 다음에는 다른 음식을 사서 구워먹어보겠습니다@@@@

이상으로 러시아 생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