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 한 심리테스트  포레스트 심리테스트 하는 링크와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아침에 자고 일어났더니 검색어 순위 및 인스타 스토리에 친구들이 자신이 무슨 꽃의 유형이라고 올려놓고 스터디 친구 및 집중 스팟을 알려주는 그림을 하나 올려놓더라고요 ㅎㅎㅎㅎ 그래서 궁금해서 저도 해본 Forest 테스트 ㅎㅎㅎ 

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일단 아래에 있는 링크로 들어가서 시작을 하면됩니다!!

 

https://forest-mt.seekrtech.com

 

Plant your personal flower

Test Your Focus Type x Find Your Personal Flower

forest-mt.seekrtech.com

그러면 나 만의 꽃 심기라는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고 진행하면 됩니다!!!😀😀😃


그러면 이런 방식으로 포레스트 심리테스트가 진행되는데요!!! 이야기의 형식으로 어떠한 상황에서 어떤 선택을 하는지에 따라 자신의 꽃이 핀다고 해요!!!


자신이 무슨 취향의 음악을 듣고 싶은지, 이 상황에서 어떠한 책을 읽을지 등등 지금 보는 책의 내용에 대한 설명이 이어져요!!! 그렇게 포레스트 테스트를 진행하다보면 결과가 나오는데 자신이 어떤 공부 스타일인지 집중분석을 해서 꽃 이름이 나와요 ㅎㅎㅎ 


저는 중국 소나무라는 꽃이 저의 집중분석 결과라고 하네요!! 

 


포레스트 심리테스트는 공부를 하는 어플로 만들어졌는데 갑자기 사람들이 폭발적으로 들어가기 시작했어요!! 공부 성향에 따른 심리테스트니 사실 궁금하죠 ㅎㅎㅎ


여기서 결과의 종류는  해바라기, 장미, 등나무, 중국 소나무, 곰 발바닥, 갯버들, 참나무, 소행성 덤블, 단풍나무, 사과나무, 대나무, 벚꽃, 야자수 나무, 레몬 나무, 카네이션, 은행 나무 로 총 16가지 꽃의 결과가 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심심한 당신에게 이 테스트를 추천합니다!!! ㅎㅎㅎㅎ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https://forest-mt.seekrtech.com/

 

Plant your personal flower

Test Your Focus Type x Find Your Personal Flower

forest-mt.seekrtech.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