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어플 추천을 하나 하려고 합니다!! 아이폰 어플의 이름은 Day Gram 입니다!! 제가 실제로 사용하는 어플이고, 지금도 사용하고 있어요!! 요즘 메모와 기록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일기를 쓰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저도 20살까지 안쓰다가 군대에서 잠깐 쓰고, 최근에 잘 안쓰게 되더라고요!!  일기를 쓰게되면 전에 있던 사건들을 기록하고 알게 되어서 추억도 새록새록 기억나고!! 그때 무슨 일이 있어서 찾아볼 일이 있으면 찾아 볼수가 있는데요!!  일기장에 손으로 일기를 쓰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하지만... 직장인들과 바쁘게 사는 사람들이 일기를 일기장 및 다이어리에 쓰기는 쉽지가 않죠!!!..  그래서 설치하게된 Daygram!!! 어플리케이션!! IOS 앱에서 한화 1200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해요!!  

기능도 정말 많고 자기전에 쓰거나 중간중간에 있었던 일을 기록하면서 쓰기 정말 좋은 아이폰 어플 DAYGRAM!! @@  한번 살펴볼까요??

 


Daygram에서는 "하루 한줄 일기장 데이그램"이라는 설명을 하고 있어요!! 평점도 무려 4.2점.... 많은 어플이 2~3점대를 기록하는데 반해 유료어플임에도 불구하고 평가가 좋네요!!!  제가 이미 쓰고 있어서 가격이 나오지는 않네요!! 이제 한번 열어볼까요??? 

 


아래 왼쪽 하단에 보면 2020년 2월이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큰 화면에 Mon 10은    10일 월요일 이라는 소리죠!! 중간 중간에 있는 .은 날짜를 표시해요 !! 빨간색은 일요일!! 나머지 검은색은 평일 및 토요일이죠!! 그래서 시간이 지나고 기억이 나 일기를 쓰고 싶다면 그 해당 날짜에 점을 클릭해서 일기를 쓰시면 됩니다!! 핸드폰으로 쉽게 쓰는 일기!!!! 다이어리에 쓰는 것 보다는 부족하지만 그래도 쓰는 것에 기록에 의미를 두는 지금이니까요!! 일기를 쓰고자 가운데의 +를 누른다면 오늘의 일기 화면으로 들어가져요!! 

 



Thuseday / FEB 13 / 2020  오늘의 날짜에요!! 이렇게 오늘의 날짜를들어가서 일기를 쓰면 됩니다!! 저는 일기장을 중요한 사건이나 재밌는 일이 있을 때만 기록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러시아에서 일을 하고 있다보니까 출근을 오전에 해서 집에가면 저녁... 그렇게 반복적인 삶에서 일기를 쓸 것이 그렇게 많지도 않더라고요!! 중요한 사건과 기록만 있을 때 제목과 내용을 적고 감정을 쓰고 있어요!!!

스페인 여행가서도 자기 전에 항상 Daygram으로 일기를 쓰면서 기록했는데 지금와서 보니까 정말 추억이 떠오르는 신기한 것이에요!! 아직 3개월밖에 안 지났는데 까먹는 일이 많더라고요!! 내가 어디를 갔더라... 거기가서 뭐를 먹었지.. 이런 것들이 사진들 및 감정으로 기록되어 있어서 '아 그 때 내가 기분이 나빴구나..' 이런걸 느낄 수 있죠!!@2


여기 표시한 시계모양을 누르면 현재시간이 자동으로 기록되요!! 본인이 하루를 어떻게 보내는지, 무슨 사건이 몇시에 일어났는지 더 상세하게 기록하고 싶으신 분들은 시계모양을 클릭하고 내용을 작성하면 됩니다!! 제가 눌러보니까 5:33pm이네요!! 

Daygram어플의  이 길쭉한 부분을 누르면 한달 치의 일기를 간결하게 볼 수 있는 기능이에요!! 저는 2월 1일 // 2월 10일 // 2월 13일에 무슨 새로운 감정을 느껴서 일기를 썼네요!!  내용은 공개할 수 없으니 비밀~~  

 


그리고 오른쪽 하단에 있는 부분을 누르면 설정이에요!! 설정의 표시가 따로 없어서 헷갈렸는데 여기서 찾을 수 있네요!! 제가 지금 쓰는 버전은 3.5이고  여기에 여러가지 쉬운 팁 등을 누를 수 있어요!! 테마 // 글자 크기// 내용 미리보기// 말 줄임표// 비밀번호 /// 얼굴 인식 등을 등록할 수있죠!! 한번 밑으로 내려볼까요??

 


사진을 넣는 기능!!/ 전체화면 흑백보기 // 아이클라우드 동기화 및 백업과 복구가 가능해요!!!! PDF 기능은 아직 사용을 안해봐서 나중에 사용하고 알려드릴께요!! 이렇게 오늘 아이폰 일기장 어플 Daygram을 리뷰해드렸습니다!!! 저도 이 어플을 이렇게 조금 사용하는지 몰랐네요!! 

 

일기를 좀 더 써서 러시아의 생활을 많이 기록해야 할 텐데요!!  일기 쓸 시간은 충분하지만 의지가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아이폰 일기장 어플 Daygram 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