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캘린더 어플을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어플의 이름은 "심플 달력" 또는 "심플 캘린더"라고 불러요

 

저는 사실 갤럭시 유저로 10년을 지내다 아이폰으로 넘어왔는데,,,,, 아이폰의 기본 캘린더가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한 눈에 보이지도 않고 , 글자도 작고 조절도 쉽지 않아서 그냥 안쓰고 있었는데!!!

 

친구가 추천한 심플달력은 갤럭시의 캘린더와 비슷해서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정말 강추입니다!!! 제가 사실 아이폰 캘린더 어플을 몇개 써봤지만 이 어플이 제일 효율적이고 편하고 좋아서 쓰고있습니다. 아이폰 캘린더 어플 추천이라고 단연코 말할 수 있어요!

 

 

app store

 

아이폰 앱 스토어에 들어가서 심플 캘린더를 검색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와요!!

어플

 

평점이 무려 4.7.... 제가 본 어플중에 상당히 높은 수치인 것 같아요. 국가나 은행에서 만든 어플도 3점을 넘기 힘들다던데, 비록 기능이 많고 다양한 건 아니지만 편리하고 오류가 없다는 건 이게 보여주는 것 같네요@@@

 

 

어플을 깔고 어플을 실행하면 이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할일 및 스케줄을 정해서 삽입이 가능해요@@ 이게 알고보니까 심플 앱 시리즈 중 하나였더라고요.. 심플 앱은  가계부, 만보기, 일기, 메모장, 체온 등 여러가지 어플을 제공하고 있네요!!

 

밑에 바에 보시면 설정들어가시면 많은 기능과 수정 및 형식을 편한대로 바꿀수가 있어요@@

 

저는 오늘 기본만 설명드리려고 하니 추후에 말씀드릴께요!@

 

여기서 한 날짜를 선택해서 누르면

클릭

 

이렇게 장소 , 시간, 무슨 카테고리, 반복 등이 나와요!! 저는 이렇게 눌러서 설정하는게 완전 갤럭시 어플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여기서 home부분 캘린더를 누르면 ...

캘린더

 

무슨 카테고리로 분류를 할 것인지.. 집 관련 일인지, 회사 업무인지 등이 구별가능해요!!

 

저는 캘린더를 저의 약속 및 스케줄로만 이용하기 때문에 점심 // 저녁 항목을 추가해서 이 두 기능만 이용해요!!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정말 유용하게 저보다 더 잘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추가

 

이렇게 추가를 하면 색별로 언제인지 시간대가 언젠지가 나와요!!! 간편하게 보고 큰틀에서 보기 좋아서 제가 아이폰 캘린더 어플 추천이라고 강력하게 말씀드리는 거에요!! 이름 그대로 심플 달력!!!!  휴무일과 공휴일은 자동으로 입력이 되요!!..

 

제 개인적인 스케줄이 생길때마다 입력을 해놓고, 추가, 수정하고 계획을 세우니 여행을 준비하고 할 때도 너무 좋더라고요!!!  언제 어느 나라를 갈지, 비행기는 언제인지... 큰 틀에서 수정하는게 너무 편해요!!

 

갤럭시 캘린더 어플이 그리운 분들이라면 무조건 추천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