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챈챈!! 일명 챈스 챈스라고 불리는 브랜드에서 후드 집업을 사서 입고 다녔습니다. 

 

그 후기를 지금 부터 알려드릴게요 ㅎㅎ

 

http://chancechance.co.kr/product/cec-hood-zipupgray%EA%B8%B0%EB%AA%A8/464/category/56/display/1/

 

CEC Hood Zipup(Gray/기모)

CHANCECHANCEMade in Korea / 2017.12 TEL . 02.337.7775(Mon-Fri : 14:00-18:00) 세탁 및 취급주의사항 : 미온수 중성세제 및 드라이 클리닝품질보증기준:수령일로부터 7일

chancechance.co.kr

 

이 제품입니다. 저는 회색을 구매했고 신기하게 사이즈가 Free네요.. 제가 말랐지만 키가 작은 편은 아닌데 여성분들은 어떻게 입을지 상상이 안 가네요...

 

정면샷

 

사이즈는

Length 69cm
Shoulder Length 56cm
Chest 70cm
Sl

eeve Length 63cm

인데 다른 브랜드랑 비교해본 결과 일반보다 2cm 정도 더 큰 듯?,,?

 

 

포르투 여행중 찍은 사진

 

제가 177  // 63kg인데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뭔가 무게감도 있고 재질도 엄청 좋고...  

앉아서 찍은것

 

소매가 통이 무지하게 넓어요.. 참조하세요 거의 1.5L 페트병보다 커요... 그래서 뭐 위에 입기 좋은 듯싶네요//

사진

 

나이키 바람막이가 70 정도 되는데 후드가 밑으로 튀어나오는 거 보니까 좀 더 긴 것 같아요.. 안에를 잠그고 입어서 그랬을 수도 있고요..

스페인 여행중 

 

완전한 오버핏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근데 저는 엄청 만족... 78,000에 구매했는데 회색 후드 집업은 활동도가 정말 높으니까 좋더라고요. 안감도 기모고, 브랜드 로고도 작게 이쁘게  들어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사실 많은 고민을 하다가 회색을 샀지만 다른 색을 사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포스팅 끝낼게요 2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