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iab studio에 대해 알려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됬어요!.

 

iab studio 인스타

 Iab studio는 빈지노, 신동민 등이 만든 브랜드인데, 다양한 콜라보와 옷 및 제품을 출시하고 있고 빈지노라는 인물의 영향력 때문에 많은 팬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어요!!

 

저도 한창 핫하게 뜨기 전에 여름 옷과 후드티를 몇 개 구매했는데 후드티는 옷이 한국에 있어서 사진이 없네요!! 나중에 한국을 가게 되면 포스팅을 해드릴께요!!  Iab studio는 현재 캐리어, 휴대폰케이스, 반팔, 후드티 등 정말 다양한 콜라보를 하고 있어요!!  그리고 그 인기는 어마무시해서 몇몇의 옷은 리셀로 몇 만원이 추가로 붙어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제가 가장 탑나는 옷은 후리스 재질의 아노락!!!이 가장 맘에 드는데 이게 너무 비싸서 못사고 있어요!!

인스타 

 

예전에는 옷을 인터넷으로 구매가능해서 존버하다가 사면 살 수 있는데 요즘은 다 오프라인에서만 구매를 가능하게 해서 시간이 나지 않고, 기다릴 자신이 없어서 예전에 포기를 했네요!! 사실 저는 현재 해외에 거주중이기 때문에 살 시간도 없긴 하지만요….

반팔

저는 177/ 63 정도의 체형에 크게 입는걸 좋아해서 iab studio L로 갔어요!!! 기장이 72 정도가 좋더라고요! 하얀색 반팔을 입고 인사동에가서 찍은 인생사진 !!  지금 보여드릴께요@@@

뒤에 IAB STUDIO 표시가 되어있고 앞쪽에는 가슴쪽에 작게 나와있어요 @@ 사실 저는 이러한 디자인의 그림이 가장 이쁘고 좋더라고요!!

 

IAB STUDIO는 지속적으로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고 많은 워크아웃을 통해 제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어요!!  최근에는 중장비회사인 두산 인프라코어와도 협업을 진행하고, 카카오프렌즈와도 협업을 진행했더라고요!!  

의류만 하는 줄 알았는데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을 하니 더 멋있는 것 같아요!! 제가 이 브랜드를 처음알게된 계기는 빈지노라는 래퍼에 빠져서 노래를 듣고 찾아보다가 빈지노가 입고 나오는 옷, 빈지노가 만든 브랜드에 관심이 있다보니이렇게 옷을 많이 구매하고 있는데요..  저도 얼른 한국에 가서 오프라인으로 사고싶었던 옷도 구매하고, 키링 , 백팩 등도 구매할 예정이에요!!!

 

제가 오기전에 본 아노락이 리셀로 11만원이었는데 지금 중고나라에서 보니 18만원 상당에서 거래가 되고 있어서 정말 놀랐어요!! 무려 1년만에 1.5배정도로 비싸게 거래가 되니까 이게 희소가치가 있긴 한 것 같아요!! 사실 전문적으로 리셀을 하기위해 이를 구매하는 사람도 많다고 하니 이 인기가 얼마나 좋은지 실감이 가네요…. 

 

얼른 한국을 가서 이 제품을 사는 날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