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인터넷을 하다가 재미있는 테스트를 발견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려고해요!! 이름하여 대학교 학과 찾기 테스트!! 자신에게 어울리는 학과를 알려주는  테스트인데요!! 여러가지 질문을 통해 자신이 무슨 학과를 가면 좋을 지 알려주는 테스트에요!! 그럼 한번 시작해볼까요??!

링크는 다음과 같아요!!

https://myuniversitytest.com/

 

대학교 학과 테스트

당신과 맞는 대학교 학과를 선택해보세요

myuniversitytest.com

 



여기를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페이지가 나와요$$$ 여기서 대학교 학과 추천 테스트라는 화면에서 나의 학과 찾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대학교 학과  테스트!! 나와 맞는 전공은 무엇일까?!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처음에는 성별을 누르는 질문이네요!!!

 



그리고 자신의 습관과 성향을 물어보는 질문이에요!! 😀😊 이로부터 무슨 대학교 학과를 추천해 줄지 궁금한데요!!!

이러한   타인이 생각하는 나!! 질문을 통해 저의 대학교 전공을 추천해준다네요!!!

 


이 질문을 다하면 이렇게 성향을 분석하고 최종적으로 저에게 어울리는 학과 추천이 나옵니다!!!


저는 경영학과가 잘 어울린다고 올라왔네요!!
아래에 상세하게 분석한 내용과 왜 이 학과 및 전공이 잘 맞는지 알려주는 글이 있어요!! 더 밑으로  가면 공유도 가능하니 한 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실제 자신이 가고싶은 방향과 이 결과가 일치한다면 적극적으로 그 길로 나아가도 괜찮을 것 같네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