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술에 나라 러시아에서 거주중인 제가!! 앱솔루트 보드카의 종류 및 먹는 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합니다!!! 

그럼 시작할까요?? 제가 이 포스팅을 하게 된 이유는 러시아 술을 사려고 마트에 갔는데.... 신기한 맛이 있는거에요!! 한번 도 보지못한 맛이여서 앱솔루트 보드카 홈페이지에 가서 설명을 보고 무슨 종류가 있는지 알아봤어요!! 

https://www.absolut.com/kr/products/#all

 

Absolut Vodka 제품

Absolut Vodka는 당신이 좋아하는 천연 재료의 맛과 어울리거나 그 자체로도 보드카의 진정한 맛을 느끼게 하는 프리미엄 보드카의 선두주자입니다.

www.absolut.com

앱솔루트 보드카의 종류는 다음과 같아요!! 이게 앱솔루트 보드카의 모든 종류에요!! 이 종류를 모든 나라에서 파는건 아니고요!! 나라마다 파는 종류가 달라요!! 이 중 가장 사랑받는 제품은 가장 기본인 앱솔루트 보드카에요!! 앱솔루트 보드카 먹는 방법은 그냥 얼음과 즐기거나 펍이나 술집에서는 토닉워터를 제공하기도 하죠!! 

앱솔루트 총 종류

출처: 앱솔루트 홈페이지
출처: 앱솔루트 홈페이지
출처: 앱솔루트 홈페이지
출처: 앱솔루트 홈페이지

이 중 저는 앱솔루트 주스와 레인보우 등 병이 이쁜 색을 먹어보고 싶어요!! 한국에서는 그럼 무슨 종류의 앱솔루트 보드카를 한국에서 구매가 가능한지 한번 보실까요???

한국에서 구매가능한 앱솔루트 종류 !!

 

 

이게 앱솔루트 보드카 한국에서 구매가 가능한 제품이에요!! 이 중 20대 대학생들은 라임이나 어 피치를 제일 많이 먹어요!! 저도 어피치를 거의 먹은 것 같네요!!!

 

이게 러시아에서 본 앱솔루트 보드카에요!! 망고가 저의 눈길을 사로잡아서 아 이거다!!! 했죠!! 추후에 앱솔루트 보드카 망고맛 후기를 올려드릴께요!!@@ 시트론, 쿠란드 등 많은 앱솔루트 보드카가 있어요!! 또 무슨 맛이 있나 찾아보겠습니다!! 

앱솔루트 보드카 먹는법!!

 

앱솔루트보드카 먹는 법은 정말 쉬워요!!! 자기가 좋아하는 음료를 보드카에 희석시켜 먹으면 됩니다!!!저는 집에서 오렌지주스나 토닉워터나 크렌베리 쥬스를 섞어서 먹어요!!  토닉워터나 탄산수가 가장 심플하고 보드카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데 저는 아직 술의 맛을 몰라서 ㅎㅎㅎㅎ그냥 주스를 주로 섞어먹어요!!@@@ 

저만의 꿀팁인데 가끔 갈아넣은배!!를 섞어서 먹으면 좋습니다!! 아 토닉워터 및 주스랑 먹는 비율은 6:4나 7:3 정도가 좋아요!! 앱솔루트 도수가 40도 정도니 이 정도가 너무 달지않고 술맛이 나더라고요!! 좀 더 칵테일 처럼 드시고 싶은 분들은 8:2나 9:1도 괜찮아요!! 사람마다 먹는 비율이 다르니까 맞춰 보면서 먹어보세요!! 

이상으로 앱솔루트 보드카의 종류 및 먹는 법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다음에는 망고맛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