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밌는 테스트를 하나 가져왔습니다!! 바로 나와 비슷한 대통령은 누구??? 라는 사이트인데요!!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https://app.m-nitpick.com/v1/web/event/11/public

 

나와 비슷한 지도자 유형테스트

나는 어떤 대통령(지도자)과 비슷한 유형일지 지금, 확인해보세요.

app.m-nitpick.com

이걸로 나는 어떤 대통령(지도자)과 비슷한 유형인지 확인하는 겁니다!!  사이트는 위와 같고 이 사이트를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와요!!

 

 

이 화면에서 테스트 시작을 누르면 됩니다!! 

 

 

이렇게 위와같은 질문을 12개 하다보면 

이런 질문까지 나오고요!!!

 

이를 바탕으로 결과가 나옵니다!! 그러면 각 국의 대통령 중 나와 잘 맞는 대통령 및 지도자는 누군지 알려주는데요!! 저는 오바바 대통령이 나왔어요!!

아래는 저와 제 친구들이 한 결과를 사진으로 보여준 것입니다!!

주식을 좋아하고 잘하는 친구는 트럼프 !!!!

다른 취업준비하는 친구는 노무현 대통령!1! 

 

떡볶이집에서 알바를 하고 있는 제 친구는 김정은 북한 대통령!!

러시아에서 외노자로 살고있는 저는 오바마 대통령이 나왔네요!!! 재미로 하는 나와 닮은 대통령!!! 나와 비슷한 대통령!!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생각보다 재밌으니 한번 해보세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