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재밌는 테스트를 하나 가져왔습니다! 오늘은 설문이나 조사로 하는 것이 아닌 자신의 얼굴사진이나 갤러리에 있는 사진을 이용해 자기와 닮은 동물 테스트 하는 시험이에요!! AI가 분석한 당신의 얼굴상은 어느 동물과 닮았는지 물어보는 것입니다!!!

테스트의 주소는 아래와 같아요!!

http://www.boredgranpa.com/Myanimalface/

 

나와 닮은 동물상 테스트

얼굴로 보는 인공지능 동물상 테스트, 나와 닮은 동물상을 찾아보세요! 대표 동물상 연예인 사진 데이터로 학습한 인공지능이 나의 얼굴로 동물상과 특징을 찾아드립니다. 회원가입도 필요없이 화면에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사진 데이터는 그 어디에도 전송되지 않습니다. 인공지능이 보는 나의 동물상 테스트 한번 해보세요! 강아지상? 고양이상? 여우상? 사슴상? 토끼상? 곰상? 공룡상? 얼굴상 테스트를 통해 나와 닮은 동물 찾기를 할 수 있습니다.

www.boredgranpa.com

위의 주소로 들어가면 나와 닮은 동물상 테스트 라는 항목이 나옵니다!! 

이렇게 들어가면 자신의 성별을 일단 골라요!! 남자인지 여자인지를 선택한 후 사진을 넣는 화면을 누르면 됩니다!! 얼굴 정면사진을 찍거나 눌러서 업로드 하세요!! 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여기서 이 항목을 클릭하면 직접 사진을 찍어서 올릴 수 도 있고, 사진 갤러리에 있는 것을 올려서 자기와 닮은 동물상을 테스트 하는 것이 있어요!! 

이렇게 제 사진을 하나 골라서 올렸어요!! 밑에 러시아어는 제가 러시아에 살아서 광고를 보여주는 것이네요!!!

저는 포근한 매력의 곰상이라는 결론이 나왔는데 설명도 상세하게 나와있어서 좋네요!! 곰같다는 소리를 들어본적은 없지만 저 사진은 왠지 결과를 본 후 보니까 곰과 비슷한 느낌이  들기도하네요!!! 이상으로 재미있는 테스트 중 하나인 나와 닮은 동물상 테스트를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다들 남자친구나 여자친구 사진으로 한 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