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밌는 테스트 하나를 가져왔어요!! 바로 자신의 꼰대력을 알수있는 테스트인 "꼰대 성향검사"인데요!! 친구랑 카카오톡으로 대화하다가 친구가 한번 해보라고 하길래 바로 해봤더니 아주 재밌어요!! 그리고 친구랑 저 둘다 서로 너무 적절하다며 웃으면서 대화도 했는데요!! 그럼 자신의 꼰대력을 알아보는 꼰대성향검사 시작해보겠습니다!!

일단 여기가 링크에요!!

https://www.lllkkdti.com 

 

르르르 꼰대 성향 검사 (KKDTI)

누구나 꼰대가 될 수 있다! 나의 꼰대 유형은?!?

www.lllkkdti.com

 

위의 꼰대성향검사 링크를 들어가셔서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꼰대성향 검사 시작을 누르면 검사가 시작되요!! 가장 많은 유형은 GRC 조용한 암살자와 PEC 옹졸한 평화주의자 , GEC 속 보이는 전자두뇌 성향이네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이러한 주변 상황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들을주면서 보기 4개를 주고 가장 성향에 맞는 것을 고르라고 해요!! 총 문제는 오른쪽 상단에 처럼 43개의 문항으로 나와있네요!!

이런 검사가 4페이지로 이루어져있어요!! 생각하지 않고 빠르게 하니 3분정도 걸리더라고요!!@@

절반이나 왔다며 응원하는 글자도 써있네요@@!!

마지막 항목까지 열심히 하면!!!

이렇게 결과가 나오네요!! 저는 GEC 속 보이는 전자두뇌 성향이래요!! 꼰대력이 Lv 4인 높은 것이네요... ㅎㅎㅎ.. 알고는 있었지만 이렇게 나올 줄이야!@@

ㅋㅋㅋ 보면 좋은 소리는 거의 없네요!!! 사실 제가 생각해도 꼰대라는 느낌을 가끔 받거든요!! 막내가 해야한다는 마인드가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조금 찔렸어요!!

친구도 완전 너라며 저한테 말을하는데 .. ㅋㅋㅋㅋ.. 제가 보면서도 완전 맞는 말도 몇개 있는 것 같더라고요!!@

이건 친구가 한 검사 결과에요!! 친구의 르르르 꼰대성향검사에서는 레벨 2 GRC 조용한 암살자 성향이 나왔어요!!@

저도 친구꺼를 보자마자 '아 완전 똑같다' 라는 생각을 했는데 친구도 자기도 놀랐다면서 그러더라고요!! 이 테스트가 가장 정확한 테스트이지 않을까 싶네요... 젊은 꼰대가 되버린 저와 꼰대력이 낮아서 좋아하는 친구라는 결과를 냈지만... ㅎㅎ... 그래도 재밌게 하고 보는 재미가 있네요!! 여러분들도 꼭 한번 해보세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