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신사 스탠다드의 속옷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남자의 드로우즈 속옷입니다!! 제가 저번에 2세트를 주문해서 러시아에 가져와서 입고 있습니다!! 색은 자신이 선택할 수 있고 가격대비 저렴한 것이 무신사 스탠다드의 특징이잖아요!!@@

여기에 제가 구매했다는 내역이 있네요!! 쿠폰이나 적립금을 사용해서 구매를 했어요@@

20프로 할인 해서 15000원 정도하는 무신사 스탠다드 맨즈 드로즈 속옷이네요~~ 3개에 저 가격이니까!! 하나에 5000원 정도네요!!

에어로쿨이 뛰어나다고 하는데 저도 동의합니다!! 덥다는 느낌은 덜들기 때문에이요!! 무신사 스탠다드 맨즈 드로즈는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고 하는데 무슨 소재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무신사 스토어 홈페이지에가서 무신사 스탠다드를 들어갑니다!! 그래서 무신사 스탠다드 맨즈 드로즈를 검색하면 설명도 자세하게 나오고 구매하는 방법도 나옵니다@@!!

가장 심플한 디자인이에요!! 무신사 스탠다드 맨즈 드로즈를 구매하는 이유는 기본적인 디자인으로 최대의 효과을 내는 가성비죠!! 가성비는 무신사 스탠다드에요!!@@@!!

너무 적나라게 찍기가 그래서 다음과 같이 흔들려서 찍었어요!!! 저는 100사이즈를 구매했고 저의 체격은 키 178에 몸무게 63정도입니다!!

이렇게 마크가 있네요!! 한 번 저는 무신사 스탠다드의 속옷을 이용해보라고 하고싶어요!! 무신사 스탠다드 맨즈 드로즈는 한번 구매해보세요!! 가성비는 정말 좋은 브랜드라고 자신해요!! 저렴하고 최고의 가성비의 기본 무지의 제품입니다~~!

이상으로 저의 무신사 스탠다드 맨즈 드로즈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