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스메이커 PRO BACKPACK을 구매하고 실제 착용하는 사람으로서 그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피스페이커는 다양한 의류, 가방 등의 제품을 팔고있는데 제가 가장 먼저 구매한 것은 가방이에요!! 한 번 지금부터 제가 느낀것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피스메이커의 가방의 장점은 많은 수납공간이에요!! 노트북도 넣을 공간과 옆의 작은 우산을 넣을 공간 및 사소한 공간도 많아서 많은 것을 보관하기 너무 좋아요!! 특히 노트북 수납공간이 따로 있다는 사실이 너무 좋죠!! 그 공간은 푹신한 스펀지가 있는 듯한 것이 있어요!!! 스트랩도 많아서 크기도 조절이 가능하고 굉장히 많은 제품이 들어가서 너무 좋아요~!!

모델이 사용한 모습인데 저는 이 제품도 무신사스토어에서 구매했습니다!! 피스메이커 PRO 백팩 올블랙 제품이에요!! 색이 검은색이여서 코디를 하기가 쉬워요 !! 회사에 출근할 때도 자주 이것을 들고 출근을 하거든요!!

멋진 모델이 코디를 하니가 정말 멋있는 제품이라고 느껴져서 반해서 바로 구매를 했어요!!@@

제가 제주도 여행을 갈 때 이 가방 하나만 들고가서 3박 4일을 보낼 정도로 수납공간이 커요!! 장점이에요!! 하지만 너무 많이 넣어서 굉장히 빵빵한 느낌이 들죠 ㅎㅎ

이건 스페인 여행을 가서 숙소에 짐을 풀고 조금만 넣어서 가져갔는데 이것도 나름의 감성이 있는 것 같아요!! 코디하기 굿이죠!! 피스메이커 PRO 백팩 올블랙 추천합니다!!!

피스메이커 PRO 백팩을 착용하고 멋진 사진을 찍었어요!! 올블랙코디를 할 때 착용하면 좋을 정도의 가방이라고 생각해요!!@@ .... 2년전에 구매했지만 피스메이커 PRO 백팩를 구매하기 잘했다는 생각이 계속드네요!!

피스메이커 백팩 !!내구성도 좋아요!! 지금까지 거칠게 사용했는데 손상이 간 곳이 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제 생각에 피스메이커 백팩는 한 10년 정도 사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무신사 스토어에서 구매한 피스메이커 백팩올블랙후기를이상으로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