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스이즈네버댓의 셔츠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체크무늬가 들어가있는 브라운 색의 제품입니다!!   색은 약간 분홍색의 느낌이 나면서 가슴팍에는 디스이즈네버댓이라는 문구가 들어가 있습니다!! 오늘 리뷰할 디스이즈네버댓 체크셔츠 Micro Check Shirt brown 제품은 18SS로 나온 제품이지만 정말 이뻐서 자주입고 다니는 제품이에요!! 저도 중고로 구매해서 입고있습니다!!

디스이즈네버댓 체크셔츠 Micro Check Shirt brown의 룩북에 나온 사진이에요!! 가격은 89,000원으로 생각보다 높은 가격대를 형성했는데 엄청얇고 이뻐서 저는 구매를추천드립니다!!

디스이즈네버댓 체크셔츠의 사이즈표에요! 보시면 가슴단면이 생각보다 크게 나온것을 알 수 있습니다!! 코디는 아래와 같아요!! 제가 스페인 & 포르투 여행 중에 찍은 사진이고 디스이즈네버댓 체크셔츠를 입고 찍었습니다!! 디스이즈네버댓 체크셔츠는 검은색 & 갈색 & 카키색 슬랙스나 코튼팬츠에 잘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디스이즈네버댓 체크셔츠를 입고 포르투 강가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확실히 크다고 느껴지는데 M사이즈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저는 크게 입는것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요~~~!! L을 구매했죠!!

디스이즈네버댓 체크셔츠와 목도리를 매치했어요!! 

이 사진은 러시아 생활 중 산책을 나갈 떄 입은 갈색 코튼팬츠와 디스이즈네버댓 체크셔츠 를 코디한 사진이에요!! 사실 포인트는 척테일러 70S 아마존그린이지만요!!!

이 사진은 포르투 식당에서!! 저 가슴팍의 로고가 주머니의 중간에 걸쳐서 더 멋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디스이즈네버댓 체크셔츠 코디의 마지막 사진!! 스타벅스에서 지인들 선물을 구매한 후 길거리에서 찍었어요!! 뭔가 감성이 있어서 저도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사진이에요!! 디스이즈네버댓 체크셔츠 코디는 생각보다 쉬워서 저는 꼭 하나 구매하길 추천드립니다!! 제품이 없지만 중고나 다른 비슷한 제품도 구매해서 코디해보세요!! 재밌습니다.

이상으로 디스이즈네버댓 체크셔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