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곤니치와 봉쥬르라는 브랜드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CONICHIWA bonjour라는 이름을 사용하면서 일본어 + 프랑스어를 동시에 보여주는 브랜드이죠!!! 곤니치와 봉주르는 힙한 미니멀 감성의 브랜드 사업을 하고있습니다!! 브랜드 소개는 다음과 같아요!!

 

CONICHIWA bonjour는 작은(small) 브랜드를 표방하며, 정해진 컨샙 또는 item의 경계 없이 디자인을 전개하고 기본에서 벗어나지 않은 보다 편리한 의복 또는 제품 눈에 띄는 점은 기본에서 벗어나지 않는 컨셉에서 디자인을 한다는 것이에요!! 저는 이 브랜드를 인터넷에서 보면서 알았는데 굉장히 매력적인 브랜드라고 생각되었어요!! 

가장 중요한 것은 옷에대한 핏이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 저는 덩치가 크지 않은 편이라 옷을 입을 때 핏을 가장 중요시 생각하는데 저번에 반팔을 하나 구매하고, 핏이 괜찮아서 이번에 곤니치와 봉쥬르 맨투맨을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여기서 제가 구매한 제품은 보라색 !! 퍼플이에요!! 작은 심플한 로고가 왼쪽가슴에 들어가 있고 무지티에다 오버핏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이즈 표는 아래와 같아요!!

저는 178cm 에 63kg 정도이고 큰 사이즈로 입는 것을 좋아해서 Large (3) 사이즈를 선택했어요!!!  그럼 제가 착용한 착용 샷을 보여드릴께요!!! 곤니치와 봉주르 퍼플 맨투맨 착샷입니다!!

유럽여행을 가서 찍은 사진이에요!! 아마존 크린 컨버스에다가 검은색 세미와이드 슬랙스!! 그 위에 곤니찌와 봉쥬르 맨투맨을 착용했습니다~!! 사진을 잘 찍어서 뭔가분위기는 있어 보이네요~~!!

이건 숙소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기본적인 착샷이랑 핏을 보라고 넣었어요!! 곤니치와 봉쥬르는 시보리도 짱짱하고 빨래해도 많이 늘어나지는 않아요!!

제가 조금더 키가 크고 했다면 더 잘 맞았을 텐ㄴ데 ㅎㅎㅎ 아쉽네요!! 그래도 가격대비 저렴하고 굉장히 멋진 브랜드라고 생각해요!! 색감이 특히 너무 이뻐서 저는 너무 좋았어요!! 곤니치와 봉쥬르 옷을 다음에도 이쁜 디자인이나 색감의 옷이 나오면 구매하려고합니다!! 

이상으로 곤니치와 봉쥬르 맨투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