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포르투 여행 중 간 포르투 카페 마제스틱에 대한 포스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해리포터의 나라 포르투갈에서 해리포터의 작가 조앤롤링이 해리포터를 포르투 카페 마제스틱에서 집필했다는 소리도 있을 정도로 조앤롤링이 좋아한 포르투 카페 마제스틱을 가봤어요!! 해리포터의 열렬한 팬은 아니지만 포르투의 랜드마크가 된 만큼 유면한 포르투 카페 마제스틱에들려서 음료와스콘을 먹었어요!!

포르투 카페 마제스틱의 주소에요!!

주소는 Rua Santa Catarina 112, 4000-442 Porto, 포르투갈

구글 지도의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https://www.google.com/maps/place/Majestic+Caf%C3%A9/@41.1472422,-8.6087682,17z/data=!4m5!3m4!1s0xd2464e5a52a2493:0x1dc3afde71cae5f4!8m2!3d41.1472382!4d-8.6065795?hl=ko

 

Majestic Café

★★★★☆ · 카페 · Rua Santa Catarina 112

www.google.com

이런 트램이 유명한 포르투는 트램이 지나가면 이것과 함께 사진을 찍는 것도 굉장히 추천드려요!! 타이밍을 잘 못잡아서 저는 사진을 못찍었네요!! 주위 많은 사람들도 다들 트램이 오길 기다리는 사람들도 있을 정도로 유명한 포르투의 트램 !! 한 번 함께 사진을 찍어보세요!!

이게 포르투 카페 마제스틱에 외관이에요!! 뭔가 고풍있게 생겼고 천장이 엄청 높다는 특징이 있어요!! 사람이 거의 꽉차 있어서 문 앞에서 직원이 들어오라고 하는 경우도 있고 자리가 꽉찼다고 말하는 경우도 있었네요!! 저희는 오후 2시쯤에 방문했어요!!

여기서 주문한 오렌지주스와 아메리카노 스콘이에요!! 저는 태어나서 스콘을 포르투 카페 마제스틱에서 처음 먹어봤어요!! 많은 사람들이 에프터눈 티와 즐긴다는 스콘인데 분명 친구가 한국 카페에서도 많이 판다고 하는데 저는 한 번도 먹어본 기억은 없어요!! 저의 스콘의 첫 경험은 포르투 카페 마제스틱이네요!!

 

다른 각도로 찍으면 이렇게 스콘은 하얀 보자기에 이쁘게 줘요!! 사실 포르투 카페 마제스틱의 가격은 저렴하지는 않아요!! 비싼데 그래도 해리포터를 집필한 조앤롤링의 카페라고 유명해서 꼭 가보고는 싶었죠!! 친구는 아메리카노를 먹고 저는 쓴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오렌지 주스를 주문했어요!! 여기서 커피를 먹어야한다는 친구의 의견을 저는 거절하고... 단거... 를 주문했죠!!

포르투 카페 마제스틱는 안에 분위기도 상당히 고급져서 사진을 찍기도 좋아요!! 벽 곳곳에 거울도 많고 천장도 높고 또 위의 조명도 굉장히 많이 나와있어요!! 거의 모든 층이 꽉찰 정도로 유명한 카페인 포르투 카페 마제스틱이네요!!

이건 그 포르투 카페 마제스틱의 앞 거리에요!! 이 거리도 간판들도 이쁘고 감성이 있어서 친구한테 하나 찍어달라고 했어요!!  포르투 카페 마제스틱 입구에서도 이쁘고 거리도 이쁘고 음식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포르투는 관광보다 관광+힐링의 목적이 크기 때문에 꼭 편하게 한 번 들려서 구경하시길 바래요!!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며 포르투의 사람들이 살아가는 삶도 한 번 느끼보세요!! 

이상으로 포르투 카페 마제스틱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