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르투 쌀국수 맛집 BOA BOA에 대한 포스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르셀로나에서 포르투로 넘어오자마자 전날 술을 너무 많이 먹어서 뜨뜻한 국물을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찾다가 포르투 쌀국수 맛집 BOA BOA를 발견하고 짐을 풀자마자 바로 포르투 쌀국수 맛집 BOA BOA로갔습니다!!

 

포르투 쌀국수 맛집 BOA BOA의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주소에요!! Rua da Picaria 61 65, 4050-477 Porto, 포르투갈

구글의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https://www.google.com/maps/place/BOA-BAO/@41.1492821,-8.6217359,15z/data=!3m1!4b1!4m5!3m4!1s0xd2465e86dec7321:0xcade07dae28279d9!8m2!3d41.1492824!4d-8.6130026?hl=ko

 

BOA-BAO

★★★★★ · 아시아 레스토랑 · Rua da Picaria 61 65

www.google.com

도착하자마자 본 포르투의 풍경이에요!! 아쉽게도 날씨가 많이 좋지않았지만 땅의 모양도 이뻐서 그냥 포르투에 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포르투 쌀국수 맛집 BOA BOA에 가는 길에 본 풍경이었지만 그냥 찍고 싶어서 한 번 찍었어요!!

메뉴판을 보지도 않고 아 속을 풀어야지... 하는 생각으로 바로 주문을 했어요!!  팟타이 하나랑 쌀국수를주문했는데 쌀국수는 두개로 나눠서 달라고 하니까 이렇게 나눠줘서 너무 좋았어요!! 넣는소스도 주시고 !! 옆에있는 것은 맥주.... 맞습니다!! 점심이지만 여행의 해장 술 느낌이죠~~

토실토실한 새우와 소스도 주고... 저는 저 팟타이가 너무 맛있었어요!! 땅콩까루와 새우를 먹으니 너무 좋더라고요!! 국물은 역시 쌀국수죠!!... 라면을 가져갔지만 하얀색 국물이 해장에 더 좋다고 생각하는 저는 콩나물 해장국이나 쌀국수가 해장에 좋더라고요!! 맥주는 반 정도를 먹었지만 이렇게 점심에 먹으니 더 좋았어요!!

이게 포르투 쌀국수 맛집 BOA BOA의 분위기에요!! 들어가자마자 주문을 해서 나가면서 사진을 찍었어요!! 메뉴판도 찍어서 드렸으면 좋았을 텐데 너무 급해서 바로 시켰어요!! 뭔가 중국느낌이나 베트남 느낌이 가득나는 포르투 쌀국수 맛집 BOA BOA입니다!!

이렇게 포르투 쌀국수 맛집 BOA BOA에는 복도가 길게 나있고 저 안의 공간은 오픈된 공간으로 햇빛이 그냥 다 들어와요!!  이 식당의 구조가 이렇게 생기다보니까 바 앞에 앉아서 음식을 먹을 수도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 식당의 메뉴를 기억하자면 생각보다 굉장히 다양한 메뉴가 많았어요!! 포르투 쌀국수 맛집 BOA BOA 한식 대신 기분내면서 먹기 좋아요!!@@

맥주 반잔을 알딸딸하게 먹고 나오는 포르투의 길에서 찍은 것입니다!! 포르투 쌀국수 맛집 BOA BOA 한 번 유럽의 음식이 질릴때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포르투 쌀국수 맛집 BOA BOA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