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러시아에서 돌아오고 첫 격리일이 카운트되는 날이에요!! 음성 판정을 확정받고 친구에게 부탁해서 너무 먹고싶었던 구리 순대국 맛집인 강창구 찹쌀 진순대를 포장해달라고 부탁했어요!! 요즘 배달어플로 배달이 잘되지만 구리 진순대는 배달이 없기 때문에 홀에서 직접 먹거나 포장을해서 먹어야해요!! 그럼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구리 강창구 찹쌀 진순대]

주소:

 

https://place.map.kakao.com/16919782

 

강창구찹쌀진순대 구리본점

경기 구리시 검배로 74 (수택동 489)

place.map.kakao.com

전국에 본점와 많은 체인점이 있어요!! 하지만 제가 사는 구리가 본점이라고 합니다!! 

 

메뉴:

 

 

저는 이중에서 술국 // 편육 // 순대// 진순대전골 //  진순대국 // 진순대정식 //뼈해장국 // 황태해장국 등을 다 먹어봤어요!! 그래도 여기서 가장 맛있는 것은 진순대 정식!!! 진순대국 + 순대모둠 이 나오는 진순대 정식은 홀에서 먹을 때 가장 많이 먹는 것 중하나에요!! 하지만 오늘은 포장이기 떄문에 진순대국 2인분을 포장했어요!! 

친구가 찍어준 24시 구리 순대국 맛집 구리 진순대의 외부전경이에요!! 

 

점심에 홀에서도 사람이 굉장히 많아요!! 정말 오랜만에 먹는 순대국밥... 행복하게 먹었어요!!

신메뉴안주로 돼지꼬리 구이가 나왔나보네요!! 꼬리는 거부감이 들어서 나중에도 잘 안먹어볼꺼 같아요!!

점심 1시쯤인데 홀에도 사람이 많네요!! 코로나 19로 힘든 와중에도 장사가 잘되는 구리 진순대!! 

주차장도 굉장히 커서 차를 가지고 다니기 좋아요!! 서울과도 가까워서 한 번와서 드셔보세요!! 강창구 찹쌀 진순대 가멩점도 모집한다고 합니다!!

멀리서 찍은 외부전경이에요!! 주차장에서 주차요원도 배치되어서 주차를 하기 좋아요!!@

친구가 포장해준 진순대국 2인분이에요!!! 강창구의 순대, 담박하고 깊은 고향집의 손맛처럼 풍성한 복을 ㅁ소망하는 귀한 정상을 모았다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진순대 강창구 찹쌀 ..... 구리 순대국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친구가 배달해준 진순대..!! 어제 회먹을떄 맥주랑 먹었다고 하니까 소주도 줬는데 6병이나 줬네요 ㅎㅎ....

포장하면 이렇게 나와요!! 구리 진순대 포장!! 뭐뭐 나오는지 한 번 볼까요???

1. 국물

2. 순대 및 머리고기

3. 파

4. 새우젓

5. 다대기

6. 깍두기

 

파와 순대 및 머릿고기가 들어있는 통이에요!!

이건 국물!! 진순대 포장은 바로 나와서 너무 좋아요!! 주문을 하자마자 3분이내에 나와서 정말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뜨겁게 나오는 것이 아니기 떄문에 이렇게 다시 따뜻하게 먹어야합니다!! 냄비에 넣고 데워먹어야합니다!! 

2인분에 순대 8개가 들어있으니까 4개가 1인분이네요!! 나머지 1개는 아껴놨다가 내일 먹으려고요!!

머릿고기를 넣고 파와 같이 끓여줘요!! 하얀국물 너무 진해보이네요!!

이게 최종적으로 준 진순대 포장!! 밥은 안주니 참고하세요!! 김치도 집에있는 것이고 깍두기가 받은 것이에요!!

영롱항 국물... 정말 러시아에서 볼 수없던 국물을 먹었어요.... 진해서 너무 좋네요!!

저는 진순대 깍두기도 정말 좋아해요!!>...  원래 부추무침도 홀에서 먹으면 주는데/.//// 포장은 안나오네요!! 진순대국은 안주고 진순대정식을 시켜야 부추가 나와요!! 참고하세요!!

다대기와 새우젓이죠!! 다진 양념과 새우젓을 넣어서 간을 맞춰요@@

다대기를 풀어서 넣어요!! 색을 빨간색으로 만들어서 먹으니 한국에 온 것이 실감이 나네요!@@

여기서 밥까지 말아서 진순대 포장을 먹었어요!! 그럼 제가 먹은 장단점을 설명할께요!!

 

장점: 

1. 빨리나온다

2. 다대기를 넉넉하게 준다.

3. 머리고기가 많이들어있다.

4. 역시 맛있다...

 

단점:

1. 순대가 적다.

2. 부추와 무생채가 없다.

3. 데워먹어야해서 귀찮다.

4. 밥을 안준다.

 

결론적으로는 맛있어요..... 홀에서가 더 맛있지만 저는 어쩔수 없는 사정때문에 포장해서 먹었죠!! 그래도 굉장히 맛있어요... 포장해서 꼭 드시길 추천합니다!! 나중에 격리 풀리면 친구들과 가서 축구를 하고 진순대를 꼭 다시 먹으러 가서 부추무침 사진도 보여드릴께요!! 이상으로 구리 순대국 맛집 강창구 찹쌀 진순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