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격리기간 동안 먹고 싶은걸 다먹었지만 아직 먹지못한 쭈꾸미를 주문하려고 해요!! 열심히 찾아보다가 배달의 민족에서 구리 쭈꾸미 맛집이라고 써져있는 별점 5점인 야한 쭈꾸미 구리점을 발견해서 주문했어요!!

야한 쭈꾸미 구리점의 배달의 민족 화면이에요!! 구리점이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았고 맵고 푸짐한 양이라고 써져있어요!! 지금 배달의 민족 할인쿠폰에서 11000원이상 배달하면 1000원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요!! 

최소 주문금액으 11,900원에다가 배달비가 1000원이니까 이 쿠폰을 사용하면 배달을 꽁짜로 받을 수 있는거네요!! 요즘은 모든 업체가 배달비가 있다보니까 배달비가 없는 업체를 찾기가 더 어려운것 같아요!!

야한 쭈꾸미 구리점 3가지의 대표메뉴가 있어요!! 나홀로쭈꾸미  /// 쭈꾸미볶음 2인 // 쭈삼이볶음 2인 이 3가지가 메인 메뉴에요!! 배송할 때 맛은 기본맛과 매운맛 중에 선택이 가능해요!! 저는 혼자먹지만 나홀로 쭈꾸미는 쭈꾸미의 양도 적고 콩나물과 깻잎을 1000원씩 내고 추가할바에 밥은 집에있는 햇반을 먹고 쭈꾸미의 양을 더 많이 주는 가성비있는 쭈꾸미볶음 2인을 주문했어요!!

시간은 50분이걸린다고했지만 실질적으로 30분정도만에 온 것 같아요!! 자다일어나서 바로 주문을 하고 먹는거여서 너무 설렜네요!!

이게 온 야한 쭈꾸미 구리점의 배달입니다!! 이정도의 퀄이면 구리 쭈꾸미 배달을 야한 쭈꾸미 구리점에서시킬만한것같아요!!

콩나물 + 부추무침 + 쌈무 + 마요소스 + 백김치 + 김 + 깻잎 + 쭈꾸미 + 계란찜이에요!! 야한 쭈꾸미 구리점에서 20000원정도에 이정도 퀄을 누릴수 있네요!!

미리 준비해놓은 햇반까지 추가하니 근사한 한상이 되었어요!! 

포장을 벗기고 찍으니 더 이뻐요!! 빨간 강렬한 색이 나오고 계란찜도 부들부들하니 너무 맛있어요!! 저는 깻잎 + 쌈무 + 쭈꾸미를 먹는 것을 가장 좋아해요!! 쌈은 깻잎이라고 생각하는데 깻잎을 먹는 나라가 많지 않으니.... 러시아에서는 상추만 먹었거든요.... 드디어 먹는 첫 깻잎인것 같네요!! 저번에 회 배달을 시켜서 먹을 때도 상추만 왔는데 구리 주꾸미 배달에서는 깻잎도 주네요~~

야들야들하고 담백고소한 계란찜이에요!! 매울까바 야한 쭈꾸미 구리점에서 계란찜을 세트에 포함시켰는데 보들보들하니 같이 먹기 너무 좋았어요!!

이게 메인 메뉴인 구리 주꾸미 배달의 야한 쭈꾸미 구리점의.... 메인 쭈꾸미에요!!  이게 500G이라고 하는 쭈꾸미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고야채도 양파, 양배추 , 부추 등이 많이 들어있어요!! 저는 기본맛을 시켰는데 달짝 매콤하니 딱 먹기 좋은 정도였어요!!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운맛을 야한 쭈꾸미 구리점에서주문해보세요!!

저는 참고로 엽기떡볶이 덜맵게도 매워하면서 먹습니다... 

마요소스도 굉장히 매력적이였어요!! 고소하면서 매운맛을 죽이는 맛이었어요!!  백김치도 적당량을 주셔서 좋았고 사실 부추무침은 거의 안먹었어요!! 왜 있는건지 몰랐지만 주셔서 조금씩은 주워서 먹었답니다!! 야한 쭈꾸미 구리점에서는 반찬을 많이주지않고 딱 적당량을 줘서 좋았어요!! 양의 비율이 딱 적당해요!!

저의 주꾸미 최애조합인 깻잎 + 쌈무 + 콩나물 + 쭈꾸미...... 이 조합을 구리 주꾸미 배달 맛집 야한 쭈꾸미 구리점에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한 번 쭈꾸미를 드시고 싶은데 만들기 귀찮으신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릴께요!! 저는 반찬이랑 계란찜은 다 먹었는데 쭈꾸미는 조금 남아서 내일 쭈꾸미 볶음밥을 해먹을 생각입니다!!  2만원에 두 끼를 해결하니까 가성비도 나쁘지 않습니다!! 1000원 쿠폰으로 야한 쭈꾸미 구리점에서배달도꽁짜로

받고.!!! 

한번 구리에서 쭈꾸미 배달을 하시고싶다면 야한 쭈꾸미 구리점 강추드립니다!! 이상으로 구리 배달 맛집 야한 쭈꾸미 구리점에대한포스팅을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