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가 40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를 또 주문해서 먹었어요!! 다양한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다른 업체에서 계속 배달을 시켜보려고요!! 그래서 맛있는 곳을 최종적으로 찾아서 알려드리려고요!! 오늘 주문할 곳은 구리 회오빠네 수산시장이에요!! 구리 회오빠네 수산시장는 사실 남양주 다산동에 위치해서 남양주 회 오빠네 수산시장이라고 해도되지만 다산은 너무 구리에 붙어있어서 배달도 가능하다는 점에서 그냥 구리로 했습니다 ㅎㅎ

 

지도

1 ) 카카오맵

https://place.map.kakao.com/279517780

 

회오빠네수산시장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397-129 (다산동 산 3006-2)

place.map.kakao.com

 

 

회오빠네 수산시장 배달 최소금액은 2만원이에요!! 배달료는 2000원이에요!! 그리고 여기 회오빠네 수산시장 배달도 리뷰이벤트가 있어요!! 리뷰를 작성해주면 초밥 6피스와 가자미튀김을 준다고해서 저는 바로 신청을 해서 리뷰를 남기려고 했죠!! 이름이 신기한 회오빠네 수산시장  평점은 4.9점이나 됩니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배달이 핫하고 많은 업체들이 배달을 이용하고 있어요!! 

이게 회의 메뉴에요!! 저는 광어 우럭 연어 등을 다 좋아하는데 우럭이 쫄깃해서 가장 좋기는 하더라고요!! 오늘 주문한 메뉴는 모둠회에요!! 모둠회 소를 주문했어요!! 회오빠네 수산시장 모둠회의 구성은 광어 + 우럭 + 연어 +계절활어 입니다!! 

정말 빠르게 배달온 회오빠네 수산시장 .... 1시간이 걸린다했는데 8시쯤에 시켜서 그런가 거의 20~30분만에 회가 배달이 왔어요!!..... 그래서 편하게 쉬고있다가 부랴부랴 먹을 준비를 했죠!! 

이게 최종 회오빠네 수산시장  모둠회 배달의 구성이에요!! 저기 위에있는 가자미와 초밥이 리뷰이벤트로 받은 서비스에요!! 

메인회에요!! 광어 지느러미도 들어있고 계절활어는 뭔지는 모르겠지만 숭어느낌이었어요!! 눈으로 잘 구별하기 어렵지만 제 삘은 그렇습니다!!

이게 서비스로 받은 가자미 튀김과 초밥 6p입니다!! 진짜 신기하게 서비스인데도 양이 정말 많고 초밥의 회가 엄청 두꺼워요!,,,, 예상하지 못했어요... 원래 서비스 초밥은 회가 굉장히 얇아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회오빠네 수산시장에서 이 서비스는 정말 퀄리티가 좋았어요!!@@

이게 회오빠네 수산시장 배달 최종 모습입니다!!  반찬구성도 백김치 // 막장 // 파래?? 톳?? // 간장 // 마늘 고추 // 메추리// 진미채 // 초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막장을 줘서 너무 좋았어요!!! 회는 소주와 함께 먹는게 좋으니까 소맥을 먹었어요!!

진짜 이 음식을 다먹으니까 배가 터질 것 같더라고요... 거의 소주도 1병 넘게 먹어버려서... 취하기도하고 맛도 있어서 배도불러 나른하고... 회오빠네 수산시장 배달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이벤트로 퀄리티 좋은 초밥을 받은 것이 너무 좋았죠!! 여러분도 한번 회오빠네 수산시장 배달시켜보세요!! 만족하실 겁니다!! 

이상으로 남양주 회오빠네 수산시장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1!@@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